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URL 문자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다나와 20주년 경품 당첨 '다나와PC' 후기 남깁니다 (방금받았습니다)

IP
2020.06.02 18:59:35
조회 수
1813
51
비공감 수
7
댓글 수
50


다나와 20주년 경품 '다나와PC' 당첨 후기 남깁니다. 

일부 회원님들이 화가 많이 나신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좀 뭔가 죄진것같아서 떨다가 그래도 후기를 남기는게 도리 인듯 싶어 남겨봅니다.


우선 다나와 관계자 분들께 ~ 절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음 20주년 경품이벤트 관련 하여 자유게시판 게시글, 댓글을 어제 처음 몇 개 읽어보았는데, 어떤 상황에 대해서 화나신 회원님들이 이렇게 계신줄 몰랐습니다. 그것에 좀 놀랐고, 왠지 제가 수령하게 된것이 좀 죄송스럽더라구요.


전 회원 가입도 얼마전에 했고, 자주 활동하는 회원도 아니고, 제품 사용기좀 쓸까 싶어서, 가격좀 알아보고자, 중고도 이용하고자 이래저래 가입을 한거라서 이벤트에 응모하고도 될 가능성이 없다 생각했기에 별생각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 평소에도 뭐 당첨은 '딱히' 라서말이죠.


1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껏 체험단 2번 응모하고, 물론 다 떨어지구요. 이벤트 참가도 3번했습니다. 이벤트 목록 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하게 입력 가능한 것만 참여했네요. 그리고 활동도 안한거나 마찬가지인데 .... 솔직히 눈팅만 자주 한 거죠. 너무 운이 좋았단 말밖에는...



제가 참여한 이벤트는 경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용산, 그리고 다나와 20년 이었습니다.

여기에서 1번이벤트 '용산, 그리고 다나와 20년' 그리고' pc시장 20년 최고이슈는'

요렇게 딱 ~ !!! 2가지만 했어요. 나중에 보니 이벤트가 이 것 말고도 진짜 많았더라구요. ~~경품도 TV 랑 노트북이랑 패드랑 ..... ~ 그런데 전 이것만 했습니다. 그런데 당첨 .... 헉 ~~

올해 뭔가 좋은일 생길것같네요.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일도 떨어지고 낙심하고 있었는데..~


제가 '용산 그리고 다나와 20년' 이벤트에 응모한이유가 ~ 20년까지는 아닌것 같고 그 언저리 쯤에 당시 제가 지인들과 나진상가에서 일을 잠깐 하던 시절인데,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당시 다나와 사장님일꺼에요 아마 ~ 명함들도 다니시면서 회원사 모집 , 홍보 하신다고 돌아다니셨던 기억이 났거든요. 그 생각이 나서 그 당시에 일했던 추억 그리고 에피소드 섞어서 글을 써서 응모를 한거죠. 그런데 당첨 ..... 헉 ~~


당시 제가 20대 중 후 였는데, 다들 내 매장 하나 오픈 하겠다고 점포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에서 공기도 안좋았고, 조립매장이라서 조립하다 지쳐서 막 그랬던 시절인데, 이벤트 보니까 생각나더라구요. 근래 몇 번 가보았는데, 예전하고는 너무나 사뭇 다른 모습에 충격을 좀 ~~ .. ~ 어쨌거나 그래서 응모. 그런데 당첨 헉 ...... ㅠㅜ.




당첨도 메일보고 알았는데... 아니 PC준다고 .... 헉 ~~~ 놀랬죠. 아니 PC ?? 메일이 보니까 14일인가에 왔더라구요. 당첨되고도 믿기지가 않아서 몇번이나 몇 일이나 보고 친구에게 이야기도 바로 못했죠. 택배문자라도 와야 실감날것같아서 ~




어쨌거나 이렇게 메일이 왔던거죠.

처음에 보고 사기인줄 알았어요. 될리가 있어? ~ 싶었던거죠. 메일 내용보니까 수령 받고 싶으면, 다음 메일 올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방식. 그래서 기다렸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음메일이 거의 14일 뒤에 왔습니다. 2주뒤에 온거죠. 그래서 된건가? 긴가민가 했었죠. 중간에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도 하고 그랬죠. ~ 글도 남기고 ~ 그런데 , 다음 내용으로 메일이 오더라구요.




요렇게 28일날 메일이 왔는데, 바로 제세공과금이 있더군요. 다들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삶이 다들 뭐 넉넉한 편이 아니잖아요~ 제세공과금이 약 49만원돈 되더라구요. 정말 저한테는 큰돈인데, 마련했습니다. 쓸까 되팔까 머 진짜 이런저런 고민이 많이 들더라구요. 

TV 당첨되신 분 보니까, 가격도 비싸던데, 제세공과금이 없었다 ~ 라는 내용을 본것같아서(제가 잘못본건지는 몰라도 말이죠) 하지만, 전 제세공과금 냈습니다. 약 49만원..  ~ 크크.


아직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19시 정도까지 온다고 하는 문자가 금일 왔으니, 그전에 올것같긴 하네요. 이제야 좀 실감난다고 해야 할까요. 뭐가 오긴 오니까요. ~ 어쨌거나 후기이긴 한데, 당첨후기라고 해야 할 것같습니다. 앗 지금온다고 전화왔네요. ~


자유게시판에 일부회원님들이 남겨주신 글을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었구요. 오래 활동한 회원님들은 어떤 '주인의식'이 생기잖아요. 또한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는 어떤 자부심. 분명 그런 부분에 있어, 20주년 이벤트에 그런 회원님들을 위한 어떤 ~ 이벤트가 세분화되어 있었다면 좋았지 않았을까 ~ 주제넘게 생각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왠지 그런 분들에게 죄송스러움이 생기더군요.

또한 전 다나와 랑 아무관계가 없는 사람이고 ~ (어떤댓글에 ~ 당첨된 분들중 다나와랑 무슨 관계 아냐? 라는 이야기가 있었던것 같아서) 위 캡쳐 이미지처럼 2가지 이벤트에만 응모를 했는데, 확률적으로 진짜 운이 너무나 좋게 pc에 당첨된 행운아 입니다. 비록 제세공과금은 납부했지만 ~~ 흐흐흐.


아이들 방에 제가 쓰던 PC 놔주려면 모니터를 추가 구매해야 하는데 고민이고, 그래서 이 것 팔아서 노트북을 살까 생각중인데.. 댓글보니 그냥 써야 할 것같기도 하고... 제 용도로 사용하려니 욕심도 생기고 ~ 100만원 넘는 pc 개인용도로 사용해 본지가 15년은 족히 넘은것 같은데 부담도 되고 ~ 참 당첨되고도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마무리 하려는데, 택배가 왔네요. 택배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두서없이 쓴 글인데 ~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즈음 코로나19 상황인데, 힘내시고, 자영업자님들 ~ 버티시고..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다나와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요 근래 이래저래 고민이 많았는데, 제 삶의 즐거운 이벤트 스토리를 선물해 주셨네요. ~~ 다시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 힘내시고 저도 힘내겠습니다.



p.s. 지금방금 물건을 받았습니다. 회원님들에게 가족보다 먼저 공개하네요. 헉 이렇게 큰 건지 몰랐네요. 팬이 제 손보다 크네요. 이런 ... 허리 나갈뻔했습니다. 언박싱 하자마자 지금 바로 사진 올립니다. 지금같아서는 그냥 사용해야 할 듯합니다. 무게도 만만치가 않네요. 혹 게시물 댓글에 답글 못남기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 당첨되신 여러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하시려던 일들이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감/비공감

51 7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자유게시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자동차 이벤트! 저도 아이스크림 당첨됐어요!
토요일이네요 (1)
덥네요 (1)
날씨 동해안 내일 오전까지 비..주말 흐리고 더워 (3)
오늘의 날씨 (2)
맑은 밤하늘 (3)
금요일의 마무리~ (2)
오랜만에 본 실잠자리 (5)
후 주말이네요 (1)
택배 기사님들 요즘 더 힘드실거 같아요 (7)
즐거운 금요일 밤입니다. (5)
더운데 습하군요 모기였네요 (5)
올해 여름휴가는 아무래도 (5)
오후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6)
비온후라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시원하네요. (7)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네요 (7)
중국이나 일본에 비하면 비가 내리다가 만 느낌이네요 (12)
분명 두부를 사러 마트 갔는데... (14)
오늘 부산 사상 김해 노을 (8)
밤송이가 열렸습니다. (4)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