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기는 제닉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로 현재 오픈마켓 판매가격은 25,900원으로 나와 있습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는 풀키 사이즈의 키보드 손목받침대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으며 전체 사이즈는 440 x 150 x 20 mm 입니다.
제품박스는 전면 상단 좌측에 타이탄 로고가 기재되어 있으며 상단 우측엔 "실리콘 키보드 팜레스트 맥스"라는 모델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단 좌측엔 SOFT. COMFORT. 부드럽고 편안하다 라는 제품의 특징이 기재되어 있네요.

제품박스 후면 좌측엔 품질 표시사항, 소비자 피해 보상 제품, 제닉스 회사 주소와 홈페이지 주소, 전화번호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 부위에 해당하는 측면엔 2군데 투명한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좌측과 우측면엔 그라데이션 효과가 적용된 MAX 라는 글자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개봉해보면 요롷게롬 포장된 상태의 팜레스트가 나옵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 전면을 살펴보면 손목이 닿는 부위엔 부드러운 라운드 가공이 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게 손목을 받쳐 줍니다.
전체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말캉말캉하면서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네요

전면 우측 하단 쪽에 타이탄 로고가 들어 있습니다.

받침대 후면(바닥면)을 살펴보니 벌집 구조 디자인으로 처리되어 있는 점이 독특해보이네요

상당히 넉넉해 보이는 풀키 사이즈에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넓은 지지면으로 효과적인 하중 분산으로 장시간 타이핑시에도 편안하게 타건할 수 있습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는 전체 사이즈가 440 x 150 x 20 mm인 풀키 사이즈의 키보드 손목받침대로 차콜, 핑크, 아이보리 3가지 종류가 나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 (키보드 손목받침대)는 모델명에 MAX라는 이름이 붙은 것과 걸맞게 상당히 넉넉한 사이즈에다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고 넓은 지지면으로 효과적인 하중 분산으로 장시간 타이핑시에도 전완근의 피로 감소, 자세 개선 효과와 자연스러운 손목 각도 유지, 손목 터널 증후군 방지해주면서 편안하게 타건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키보드 받침대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중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