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기는 제닉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큰 크기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팔 전체를 편리하게 지지해 주는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팜레스트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차콜,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약 2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키보드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긴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한 환경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가로 440mm 세로 150mm로 풀배열 키보드와 거의 비슷한 크기입니다. 덕분에 넉넉한 지지면을 지원하고 있으며 손목 뿐만 아니라 전완근 전체를 받쳐주게 됩니다. 저도 작은 팜레스트만 사용을 하다가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팜레스트처럼 큰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요 면적을 차지한다는 부분이 있지만 확실히 큰 팜레스트가 더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로고는 우측 하단에 투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다른 색상의 팜레스트 또한 로고가 크게 도드라지게는 나타내지 않아 한 눈에 봤을 때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인만큼 유연하고 부드럽습니다. 당연히 굽힐 수 있지만 어느 정도 탄성이 있어서 금방 원래의 형태로 원복이 됩니다. 바닥면에는 벌집 모양의 홈피 파여져 있어 탄탄한 받침대 역할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풀배열 키보드보다 살짝 큰 크기로 팔목과 전완근 전체를 받쳐주는 크기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높이는 20mm (2cm) 로 키보드의 높이와 비슷합니다. 덕분에 밀착시켜 단차 없이 안정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손목받침대를 사용할 때와 없이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팜레스트의 유무에 따라서 손목의 각도가 확연하게 차이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실리콘 재질로 부드럽고 쿠션감이 살짝 있는 재질이기 때문에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큰 크기로 팔 전체의 무게를 받쳐주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할 때 무척이나 편리한 타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대충 팔을 올려놔도 포근해 손목 부담이 확연하게 줄어듭니다. 처음에는 너무 큰 게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부담이 줄어든 손목과 전완근 덕분에 키보드와의 일체감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제닉스 실리콘 맥스 팜레스트는 넓은 부위를 지지해서 손목 꺾임도 방지해 주고 팔 길이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의 환경에 만족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닉스 타이탄 실리콘 팜레스트를 사용하는 모습을 끝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링크 : https://brand.naver.com/xenicsholic/products/12481754901
#제닉스 #팜레스트 #타이탄 #맥스팜레스트 #실리콘팜레스트 #포근한팜레스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