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2017년 12월부터 2018년 2월초까지 스폰 진행한 GFUEL 4개팀이 배틀그라운드 대회에서 좋은성적으로 시즌을 마감했다고 전했다.


2017년 12월부터 스폰 진행하게 된 GFUEL EVO-X / G-FUEL 슈퍼루스 / G-FUEL AMP / G-FUEL NKEY를 R3 RGB 블랙 청축 키보드와 G510 / G512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로 좋은 성적으로 마감하였다. 이로서 3S 엔진을 채용하여 리얼 1ms 입력속도를 자랑하여 키 씹힘 현상이 없고 G512는 인체공학적 바디에 0.8ms, 그리고 스카이디지탈의 NKEY 엔진을 탑재한 제품으로 게임상에서 문제 없이 동작하는 것이 증명되었으며 OGN에서 진행한 PSS 리그에서는 3명이 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프리카 TV에서 주관한 APL 리그에서는 GFUEL NKEY 팀이 예선 2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앞으로 스카이디지탈에서는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소리의 본질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캔스톤 NX101’ 2채널 스피커
· 삼성전자, 건조 시간과 전기료 부담 획기적으로 줄인 14kg 건조기 출시
· 아카데미과학, 랜덤 뽑기 완구 픽미팝스 출시
· 셔터스톡, 뉴욕 패션위크 사진 컬렉션 공개
· 알라딘, ‘며느라기’ 단행본 구입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