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최초의 한국 전장 ‘부산’이 오늘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다고 12일(수) 밝혔다.


   
 
오늘 공식 출시된 ‘부산’ 전장은 대한민국 부산의 현재와 미래가 반영된 최초의 한국 배경 맵이다. 부산의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재현하고자 맵 개발 단계부터 오버워치 개발진이 부산을 직접 답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과 지지를 얻기도 했다.


   
 
‘부산’ 전장은 '네팔', '리장 타워', '일리오스', '오아시스'에 이은 5번째 쟁탈맵이다. 모든 플레이어는 오래된 법당, 아름다운 정원과 유서 깊은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사찰’과 PC방, 노래방, 경전철역 등 한국의 특징이 반영된 ‘시내’, 그리고 귀신 옴닉의 공격에 맞선 대한민국의 최전방 방어 기지인 ‘MEKA 기지’ 등 세 가지 주요 거점에서 상대 팀과 치열한 난투를 벌일 수 있다.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위해 MEKA 기지에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3개의 엄폐물을 설치, 플레이어가 전장 내 지형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 게임 플레이 중 한국인 영웅 D.Va 방에 있는 프로게이머 시절 수상 트로피와 최신 게임용 장비 등을 발견하는 재미도 더했다.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부산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전장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부산 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장 소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qIdKeoQhr9o)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는 플레이어 요구에 따라 27일(목)까지 연장된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경우 10분당 10 눈송이가 자동 적립되며 이 외 장소에서 9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할 경우 하루 한번 100 눈송이가 지급된다. 누적된 눈송이는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 공식 사이트( https://play.blizzard.kr/ko/overwatch/lootsshop1)에서 경품 응모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최근 D.Va 스태츄를 비롯, 다양한 D.Va 컬렉션이 경품 리스트에 대거 추가됐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s://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국내 대표 블록체인 플랫폼 애스톤, 싱가포르 거래소 ‘비코인’ 상장
· 한성컴퓨터, 더 가볍게 게이밍 하라! ‘TFG155’ 노트북 출시
·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PC방 판매 1위 모니터 이제 집에서 즐기자~!
· 간단한 오버클럭으로 성능 높이기 '인텔 코어 i7-8700K'
· 스카이디지탈, K2-SE LED 축교환 매크로 기계식 키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