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기업 뷰싱크가 TV 제품을 새롭게 런칭하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픈한다.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24인치, 매장 디스플레이로 각광받는 32인치, 가성비 최고의 TV로 화제가 된 40인치에 이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은 22인치 TV인 VST220FHD와 43인치 TV VST430FHD이다.
22인치 아담한 사이즈에 Full HD 고화질 패널이 적용되어 원룸, 고시텔 등의 다소 협소한 공간에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며, 모니터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TV와 모니터 두 가지의 역할은 한 번에 소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 고화질 패널이 적용된 덕에 CCTV 모니터로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 중이다.
![]() |
||
이에 뷰싱크는 기존제품 및 새 출시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12월 31일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뷰싱크 TV의 전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온라인 몰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다.
뷰싱크 TV의 사용기를 솔직하게 작성하여 1등 리뷰에 선정되면 무려 40인치 TV가 증정된다. 또한 2등과 3등리뷰 당첨자에게 각각 24인치 FHD TV와 32인치 HD TV가 증정된다. 순위권에 오르지 못하더라도 기회는 남아있다. 추첨을 통해 리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뷰싱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TV 제품들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며 입소문이 나고있다. 중소기업 TV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님들도 기존 구매 고객들의 리뷰를 보며 믿고 구매하시는 것 같다. 제품에 대해 자신 있기 때문에 구매 고객님들의 더 많은 리뷰를 기다리고 있다. 뷰싱크 TV의 이벤트와 함께 구매고객 모두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