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제이콥스에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마크제이콥스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 뮤즈에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에이핑크 손나은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에이핑크 손나은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에는 마크제이콥스 특유의 디자인과 접근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유광의 케이스는 1.19 인치의 아몰레드 (AMOLED) 디스플레이로 둘러싸여 있으며 실리콘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신만의 워치 페이스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어 워치에 재미를 더한다. 주변 광 센서를 탑재하여 배터리 수명을 효율적으로 연장하였다. 마크제이콥스 올-뉴 스마트워치를 반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스마트워치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골드-톤 케이스와 화이트 실리콘 스트랩, 로즈골드-톤 케이스와 그레이 스트랩 그리고 블랙 케이스와 블랙 실리콘 스트랩,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라일리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Wear OS by Google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이용하여 iOS and Android 폰과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Qualcomm Snapdragon Wear 2100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스마트워치는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 메시지나 기타 알림 기능, 제3자 앱 다운로드, 구글 어시스턴트 (Google Assistant)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마크 제이콥스 라일리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아래 기능 등이 특징이다.

# 주요 기능

 

마크제이콥스 워치의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6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마크제이콥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출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