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신제품 Ncore 노토스 풀아크릴 HALO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


노토스 케이스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전면 강화유리 양 사이드에 위치한 베젤 벤트홀. 자칫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강화유리 디자인에 볼륨감있는 입체감을 주는 베젤 벤트홀은 훌륭한 디자인 요소 임과 동시에 전면유리 장착부의 틈새벤트와 더불어 시스템 내부에 원활한 흡기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기능요소다. 더 나가 여느 강화유리 제품들과 달리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노토스의 전면 강화유리는 필요에 따라 이를 잠시 떼어내어 극대화된 흡기쿨링을 이용할 수 있는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평면의 강화유리가 주는 미니멀함과 베젤 벤트홀의 궁합보다 더 노토스 케이스를 매력적인 제품으로 만드는 것은 더이상 검증이 필요없는 섀시가 채용된 제품이란 사실이다. 노토스 케이스는 요즘말로 케이스계의 '고인물'이란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볼트론 케이스의 섀시를 베이스로 개발되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볼트론의 장점이 최신 트랜드인 디자인과 결합해 가장 이상적인 보급형 튜닝컨셉 케이스로 탄생했다.



최대 157mm 높이의 CPU쿨러와 최대 380mm 길이의 VGA 장착이 가능한 호환성을 지니고 있으며, HDD 3ea/SSD 5ea 도합 7ea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한다. 적재적소에 위치한 선정리 홀은 ATX 혹은 M-ATX 및 ITX까지 어떤 규격의 메인보드를 이용하더라도 최적의 선정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볼트론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인 무난한 호환성과 탄탄한 섀시 내구성을 그대로 물려 받았다고 할 수 있다. USB3.0 1ea와 USB2.0 2ea, 오디오포트를 제공하는 멀티포트는 전원버튼, 리셋버튼과 함께 제품 베젤 상단에 깔끔하게 자리했다.


볼트론 케이스에 비견되는 출중한 가성비도 일품이다. 측면 풀아크릴, 전면 강화유리, 환형발광 쿨러의 대명사 HALO 화이트 팬 4ea가 기본 제공되는 구성에도 노토스 케이스의 출시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40,000원에 셋팅됐다.


전면 강화유리와 측면 풀아크릴 윈도우를 통해 엿보이는 4ea HALO 쿨러의 환상적인 광원효과, 디자인은 물론 흡기까지 고려한 베젤 디자인, 검증된 섀시의 조립성과 호환성까지 이 모든것을 갖춘 신제품 노토스 풀아크릴 HALO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제품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