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8월 14일 출시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에는 다양한 '와우'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호드와 얼라이언스 표식이 각 면에 새겨져 있는 원반이 제공된다.




▲ '얼라이언스'와 ''호드' 표식을 넣은 원반 (사진출처: 네이버 플레이윈도 공식 홈페이지)

이와 함께 게임 속 '텔드랏실' 침공 사건을 호드와 얼라이언스 관점에서 그린 스토리북 '비가'와 '좋은 전쟁'이 있다. 각 단편 소설은 크리스티 골든과 로버트 브룩스가 썼으며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들어가 있다.


▲ '텔드랏실' 침공 사건에 대한 두 진영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소설 (사진출처: 네이버 플레이윈도 공식 홈페이지)

이어서 '격전의 아제로스'에 사용된 다양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와우' 90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90일 이용권도 포함된다 (사진출처: 네이버 플레이윈도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블리자드 게임에 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와우' 탈것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와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하스스톤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 원시 불꽃호랑이, '스타 2' 호드와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오버워치' 호드, 얼라이언스 아이템 수집품 등이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한국에서 90,000원에 판매되며 네이버 플레이윈도(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되며 13일부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