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ASUS TUF GAMING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적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DEEPCOOL GAMMAXX GT TG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EEPCOOL GAMMAXX GT TGA는 팬 쿨러와 히트싱크 상단에 자체 컨트롤러 및 소프트웨어를 통한 SYNC 지원 RGB LED가 탑재되어 강렬한 튜닝 효과를 제공하며, PWM 기능 지원 120mm 하이드로 베어링 팬 쿨러가 장착되어 저소음과 고성능 쿨링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저소음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ASUS TUF GAMING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단 알루미늄 하우징에 독특한 패턴이 더해지고, 팬 쿨러의 컬러 및 로고 포인트 적용을 통해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팬 쿨러와 히트싱크 상단에 탑재된 RGB LED는 ASUS AURA SYNC 및 12V RGB SYNC 지원으로 메인보드의 헤더에 연결하여 소프트웨어로 조명을 간편하게 제어 및 동기화할 수 있다.


효율적인 공기 흐름의 히트 싱크와 4쌍의 히트파이프, 구리 베이스가 직접 CPU에 닿는 코어 터치 테크놀러지 설계로 높은 열 전도율과 최적화된 쿨링을 제공하며, 오버클럭 상황에서도 빠르게 열을 배출한다.


또한, 인텔 최신 LGA 1151 소켓의 8세대 커피레이크와 AMD AM4 라이젠 프로세서를 비롯해 LGA115x, 1366, 2011, AMD 플랫폼 완벽 대응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최적화되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 GAMMAXX GT TGA는 뛰어난 쿨링 성능을 기본으로 팬 쿨러와 히트싱크까지 강렬한 RGB LED 튜닝이 적용되었으며, ASUS TUF GAMING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