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회사 사운드캣에서 고품질 음향 기기 및 액세서리를 개발, 생산하는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아이파이 오디오(iFi Audio)’의 신제품 ZEN CAN을 정식 출시했다.
ZEN CAN은 거치형 아날로그 헤드폰 앰프로서, iFi audio의 플래그십 헤드폰 앰프 Pro iCAN의 주요 기술을 이식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에 출시된 제품이다.
Pro iCAN의 OV2637A OP-AMP 및 Class A Discrete 버퍼 회로를 채용하여 구동이 어려운 고 임피던스 헤드폰을 쉽게 구동시킬 뿐만 아니라 0, 6, 12, 18dB 네 단계로 Gain을 조절하여 어떤 헤드폰이라도 매칭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면의 XBass 단자는 헤드폰의 부족한 저음을 아날로그 영역에서 자연스럽게 부스트 시켜주며, 3D는 공간감을 더욱 확장시켜 넓은 스테이지에서 음악을 듣는 효과를 준다.
ZEN CAN은 RCA , SINGLE ENDED(3.5mm 단자) , BALANCED(4.4mm 단자) 총 3개의 입력을 받기 때문에 PC, DAC, DAP,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특히, 출시 예정인 iFi audio 4.4 to 4.4 cable을 통해 ZEN DAC과 ZEN Blue와 밸런스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iFi audio의 ZEN CAN은 헤드폰을 사용하는 모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ZEN CAN의 1600mW의 강력한 출력, XBass, 3D 기술과 함께 여러분이 보유한 헤드폰의 숨겨진 본연의 소리를 들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