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쿨링 솔루션,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튜닝에 최적화된 강화유리 PC 케이스 트레저 X8 830T 타이탄 글래스 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레저 X8 830T는 모던한 타임리스 디자인에 양 측면과 전면까지 3면에 걸쳐 디자인과 튜닝 감성을 극대화하는 고급 강화유리 기반의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화이트 버전은 내부까지 화이트 도장이 적용되어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제품 전면부에도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되어 디자인 및 튜닝 효과를 높여주며, 양 측면 에어스펙터 설계와 넓은 면적의 흡기부로 원활한 공기 순환을 제공한다. 전면 및 상/하단에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편리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상단은 전원 버튼 및 LED, 리셋 버튼과 HDD LED가 통합되어 중앙에 배치되고, USB 3.1 Gen1 포트 2개와 USB 2.0 포트 2개, HD AUDIO 포트로 편리하고 빠른 접근성을 제공한다. 시스템 내부에 최대 9개의 팬 쿨러를 장착할 수 있으며, 7채널 팬 허브 및 컨트롤러가 기본 탑재되어 저소음과 쿨링 성능 사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는 305x272mm 이하의 E-ATX, ATX 등의 다양한 플랫폼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384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최대 3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SSD 및 HDD 스토리지는 최대 8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175mm 높이의 CPU 쿨러를 비롯하여 상단 240mm, 전면 240/28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으로 고사양 오버클럭 튜닝 PC에 최적화되었으며, 파워 서플라이 커버를 활용한 80mm 규격 팬 쿨러 3개 장착, 라이저 카드(별매)를 통한 그래픽카드 세로 장착 기능 등 다양한 튜닝 요소까지 갖췄다.

 

양 측면과 전면은 약 5mm 두께의 강화유리 기반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되어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및 LED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3세대 스텝 레이어 방식의 케이블 정리, 넓은 선정리 공간과 챔버형 파워 서플라이 커버로 높은 조립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가 판매는 3월 12일부터 31일까지 제휴 오픈마켓 및 쇼핑몰을 통해 600대 한정 수량으로 할인된 가격에 진행되며, 특가 판매에 사은품 이벤트를 더해 구매 고객 전원 120mm White LED 팬 4EA를 장착 증정한다. 특가 판매 및 사은품 이벤트는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