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존 이벤트에 이어 기가바이트의 최신 메인보드인 Z370 시리즈 6모델에 대해 인텔 Optane Memory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텔의 새로운 CPU 커피레이크를 완벽 호환하는 Z370 칩셋을 탑재한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시리즈는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며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고사양의 게임 구동에 필요한 안정성을 갖추고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화려한 RGB LED 시스템을 갖추어 게이머들의 PC 튜닝 옵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뿐만 아니라 오디오 시스템 역시 DAC를 갖춘 ESS SABRE를 제공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준다. 그리고 피씨디렉트에서는 출시 후부터 옵테인 메모리을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AORUS Gaming 7/5, Ultra Gaming 2.0, Gaming 3, AORUS Gaming WIFI, AORUS Gaming K3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서 옵테인 메모리 16GB가 증정된다. 소비자들은 최신 메인보드 구매와 동시에 컴퓨터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메인보드 별 스펙은 각 모델 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이 있는 보드를 선택하면 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굿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 실시간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원스토어 전격 출시
· [컴퓨텍스 2018] 튜닝 PC의 완성을 책임지다 '앱코'
· 파이어아이, 선거 과정의 단계별 사이버 위협 요소 발견
· 유니씨앤씨, 삼성노트북 NT900X3Y-AD2S 11번가 단독 긴급공수 할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