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라서 참 해산물을 인터넷으로 사면 이런게 문제인거같아요
컴플레인을 걸기도 애매하고 60프로는좋은거같은데 40프로는별론데
이걸 사장님한테 말을 해야할지 생물같은거 온라인으로 시키고 상태가 많이안좋으면
말하시는분들 많나요? 반반이면 말해야할지 참 고민입니다
좀전에 체크하고있었는데 상태가 말도안되는게 몇마리도보이는거같고 안타까운거같습니다
오늘 알리오올리오랑 새우감바스랑해서 저녁 와인한잔해야겠습니다
새우라서 참 해산물을 인터넷으로 사면 이런게 문제인거같아요
컴플레인을 걸기도 애매하고 60프로는좋은거같은데 40프로는별론데
이걸 사장님한테 말을 해야할지 생물같은거 온라인으로 시키고 상태가 많이안좋으면
말하시는분들 많나요? 반반이면 말해야할지 참 고민입니다
좀전에 체크하고있었는데 상태가 말도안되는게 몇마리도보이는거같고 안타까운거같습니다
오늘 알리오올리오랑 새우감바스랑해서 저녁 와인한잔해야겠습니다
| 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3)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9)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2)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9)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6)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