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라서 참 해산물을 인터넷으로 사면 이런게 문제인거같아요
컴플레인을 걸기도 애매하고 60프로는좋은거같은데 40프로는별론데
이걸 사장님한테 말을 해야할지 생물같은거 온라인으로 시키고 상태가 많이안좋으면
말하시는분들 많나요? 반반이면 말해야할지 참 고민입니다
좀전에 체크하고있었는데 상태가 말도안되는게 몇마리도보이는거같고 안타까운거같습니다
오늘 알리오올리오랑 새우감바스랑해서 저녁 와인한잔해야겠습니다
새우라서 참 해산물을 인터넷으로 사면 이런게 문제인거같아요
컴플레인을 걸기도 애매하고 60프로는좋은거같은데 40프로는별론데
이걸 사장님한테 말을 해야할지 생물같은거 온라인으로 시키고 상태가 많이안좋으면
말하시는분들 많나요? 반반이면 말해야할지 참 고민입니다
좀전에 체크하고있었는데 상태가 말도안되는게 몇마리도보이는거같고 안타까운거같습니다
오늘 알리오올리오랑 새우감바스랑해서 저녁 와인한잔해야겠습니다
| 사이드미러 교체하지 마시고 수리하세요 |
L1
사이드미러맨119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3)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3)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7)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7)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