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다리 아래에 불법으로 설치한 의자를 치워달라고 했는데
지자체는.... 서로 미루고 있네요~
의자 치우는 것이 그렇게 어렵나요?
계고장 발부하고 계고 기간이 지나면 철거하면 되는데....
관리주체가 누구인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서로 협의하여 빠른 행정조치가 먼저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러한 경우를 보았거나 경험한 적이 있나요? 댓글 바랍니다.


고속도로 다리 아래에 불법으로 설치한 의자를 치워달라고 했는데
지자체는.... 서로 미루고 있네요~
의자 치우는 것이 그렇게 어렵나요?
계고장 발부하고 계고 기간이 지나면 철거하면 되는데....
관리주체가 누구인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서로 협의하여 빠른 행정조치가 먼저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러한 경우를 보았거나 경험한 적이 있나요? 댓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