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어요, 공기가 좋은날이 기다려서 가니 오늘(5월 13일) 입니다. 땡뼡을 버티고 4시간 정도 돌고 왔습니다. 동영상 위주로 돌다보니 사진을 몇장 건지지 못했네요.





날이 완전 좋다고 할수는 없지만 먼지는 확실히 줄었습니다.
봄이 왔어요, 공기가 좋은날이 기다려서 가니 오늘(5월 13일) 입니다. 땡뼡을 버티고 4시간 정도 돌고 왔습니다. 동영상 위주로 돌다보니 사진을 몇장 건지지 못했네요.





날이 완전 좋다고 할수는 없지만 먼지는 확실히 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