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온라인 담당자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구매한 마우스!
Cox 험백 마우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우스가 왔는데 ... 오!My !God!!!
1.
마우스랑 PC 연결하는 USB C to A 케이블이 끊어질 것 같은
초/기/불/량!!!!!!!!!!!!!!!!!!!!!!!!!!!!!!!!!!!!!!!!!!!!!!!!!
구매처에 문의했더니 초기불량이니 교환접수하라고 하는데...
내일은 토요일 휴일!
교환접수를 해도 택배사가 파업이 진행중인 것도 고려하고,
초기불량 확인후에 재발송해준다고 오래 걸릴 가능성이 있다 하신다.
2.
마우스 무게도 내가 찾던 그 무게에다
마우스를 잡았을때 손바닥에 들어오는 감촉이 크고 묵직한게
딱 내가 찾던 마우스인데...
마우스는 이상 없으니 케이블만 받을 수 없냐고 물었더니 제조사에 문의하라하심.
3.
제조사에 전화거니 전화상담 종료!
1:1 문의를 남겨놓고 기다리는 중인데...
앱코 담당자님께서 보시고 답을 주셨음해서 여기다가 SOS를 쳐본다.
4.
앱코 온라인 담당자님...
마우스 너무 맘에 드는데 계속 쓰고 싶으니~
그냥 케이블만 다시 보내주시면 안되나요?????
-------------(추가_신속한 답변에 감동!!!)--------------
헛!!!! 이글을 쓰는 동안 바로 1:1 고객문의에 답변이 달림.
그냥 케이블 보내주신다 함.
우어어어!!! 겁나 빠른...신속한 고객응대...완전 만족이로다.
캄사합니다....흥하세요, 앱코 ^^
(이렇게 원맨쇼로 끝나는군요~)
추신)
앱코 담당자님, 마우스 추천해주셔서 ㄳ해요.
딱 제가 찾던 마우스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