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벤트 참여)
조금은 비싼 가격에 관심도가 높지 않았던 제품이지만 신제품(CM7모델) 출시로 비교적 저렴해진 가격이 매력적으로 다가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삼성 32인치 J590모델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델은 J590 모델에 스마트 기능이 추가된 정도의 차이를 보이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두 제품 모두 고가의 패널은 아니지만 가성비 있는 4K 모니터로 일반적인 사용에는 무리가 없기에 모두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렴한 가격 + 삼성 브랜드 + 4K 등 두루두루 잘 어우러진 제품들 입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 기능이 특징입니다. OTT서비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여 전원만 연결후 사용하여도 충분할 것 같습니디.
스마트 기능 추가로 10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듯 하였으나 제품을 받아 잠시 사용해보니 추가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스마트 기능이 만족스러워 더 잘 사용하기 위해 스탠드도 구입하여 삼탠바이미로 만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는 지출이 커졌지만 만족합니다.
다만 몇가지 단점은 보자면
첫째는 밝기가 300니트로 조금은 어두울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제가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도 사용하고 있는데, 리모컨이 동일하여 둘이 같이 반응한다는 점은 살짝 아쉬움이 있네요. 하지만 동일브랜드 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주의하여 사용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