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쓰는 아이템이나 취향이 담긴 물건들을 정리하기 좋은 데스크테리어에요.
평범해보이지만 실용적인 데스크테리어 아이템들이 눈에 띄네요.
애플 유저를 위한 필수템이나 다름 없어진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를 모니터 선반 위에 놓았어요.
아이폰, 워치, 에어팟 충전이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케이블 정리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비슷한제품▶ 더코너스톤 MANLAB 3in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3WCC401 (애플워치용) : 다나와 가격비교 (danawa.com)
새의 형태를 단순화한 디자인이 특이한 스탠드 제품이에요.
밋밋한 데스크테리어에 직선, 곡선, 삼각형을 섞은 스탠드가 하나의 오브제 역할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비슷한제품▶ 라이마스 LED 버드 테이블램프 : 다나와 가격비교 (danawa.com)
듀얼 모니터도 거뜬히 올릴 수 있는 폭이 넓은 모니터 선반을 활용했어요.
우드계열 컬러가 차분한 느낌을 주고, 수납 공간이 나눠져있어서 물건을 구분해서 수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네요.
비슷한제품▶메이우드 Array 원목 듀얼 데스크선반 (높이 11cm) : 다나와 가격비교 (danawa.com)
모니터 선반 한쪽에 작은 메모 선반을 올려 놓았네요.
메모지를 꽂을 수도 있고, 작은 수첩이나 책을 세울 수도 있는 제품이에요.
엽서나 그림, 향수 같이 취향이 담긴 물건을 눈길이 자주 가는 곳에 놓을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
비슷한제품▶우딕 메모 오거나이저 : 다나와 통합검색 (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