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25 256GB, 자급제(네이비)
현금만으로 판매하는 "킴스클럽" 979000원입금하고 14일이지나도 s25못받음 고객센터에 직원은 s26때문에 지연된다는말만 무한반복 계속기다리라고 여긴유선전화번호도없고 24시간통화가능하다는 번호는 24시간전화 안받음 기다리다 지쳐서 환불신청
환불신청하고 6일이지나도 환불안해줌 다시전화하니 그때서야 확인해보곘다고 겨우환불받음 몇만원 져렴하계 구입하려다 짜증만남!!!
상담직원 말투도불쾌함!!! s25언제받을수있냐고물어보면 확인하고 전화준다고함 하루가지나도 연락안와서 다시전화하면 "나는하루에 전화를100통넘게받아서 그런말 기억못해요" 라고!!!! 상담원이라는 직원이 이러고있음!!!!!!!
L1
독수리2730
26.03.25.
댓글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