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은 어제 되었지만 다나와에는 오늘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PC하드웨어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그 사이트에서 추석이벤트를 했습니다.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응모를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들어가보니 난데없는 쪽지가 왔습니다. 추석 이벤트 당첨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마우스니 키보드니 이런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900와트짜리 파워서플라이가 떡하니 제 닉네임이 걸려있었습니다.
사정상 가리기는 했지만 어느 사이트인지는 대충 알 것이다. 필자가 받은 것은 탑파워 가디언 900W 파워서플라이이다. 80플러스 스탠다드 인증이지만 900W가 가지는 상징성이 크다. 앞으로 체험기 및 각종 벤치마크 진행에 있어서 큰 힘이 되어줄 제품이다.
사실 파워서플라이는 다나와에서 850W 체험단 응모를 할까 말까 고민되었던 차에 900W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당첨된 겁니다. 이 900W 파워서플라이가 저에게 가지는 의미는 굉장히 큽니다.
RTX3080TI 그래픽카드 테스트할 때 750W도 사실은 버겁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900W는 의미가 다릅니다. 앞으로 출시예정인 PC콤포넌트들은 초고용량 파워서플라이를 분명 요구할텐데 900W 파워서플라이가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든든합니다.
몇 년을 써야할 지 모르겠습니다만 향후 PC업그레이드 진행할 때 900W 파워서플라이가 분명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상 당첨소감 몇 자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