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동네 대형마트에서
베트남산 커피향 크래커 '비앤나카페 커피크래커'를 구매 했답니다.
가격은 1,100원으로 27개 정도가 들어 있는지라 1개당 41원 정도 이네요.
영영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당류 %가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설탕, 팜유, 맥아당시럽, 카카오분말, 커피분말, 소금, 천연향료(커피향) 등이 들어 있네요.
투명 보호 케이스 안에 개별 비닐 포장된 14개가 들어 있네요.
직사각형의 은박 비닐 포장으로 14개가 있네요.
1개 비닐 봉지 안에는 대부분 2개가 들어 있는데 몇개는 1.5개 정도도 있네요.
직사각형 모양인데 모서리는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고, 작은 구멍이 16개 뚫려 있네요.
거의 온전한 것 20개 + 개진 것 7개 정도해서 대략 27개 수준 이네요.
(온전한 것 5개 무게가 15.0g인지라 80.7g / 1개당 3g을 계산하면 26.9개가 나오거든요.)
용기 제외 전체 무게는 80.7g이므로 표시 중량인 75g을 조금 넘기네요.
대략 27개가 들어 있어서 1개당 무게는 2.99g 수준 이네요.
가로 길이는 대략 5.8cm 정도이고,
세로 길이는 대략 3.5cm 수준 이며,
5개 높이는 대략 1.4cm 정도인지라 1개 높이는 대략 0.3cm 수준 이네요.
안쪽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로 잘라 보았네요.
표면에는 설탕 가루가 조금 뿌려져 있고, 안쪽에는 따로 내용물이 없네요.
은은한 커피향이 나는 살짝 바삭한 크래커인데 저렴하고 맛이 너무 좋은 듯 싶네요.
## SBT CONFECTIONERY FOODSTUFF PROCESSING JSC COMPANY / 베트남
베트남에 본사를 둔 식품가공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비스킷, 사탕, 부드러운
케이크, 크래커, 웨이퍼, 잼, 롤리팝, 스낵 등을 포함한 제과 제품을 제조, 시장 및 유통합니다.
또한 제과 제조 활동을 위한 원자재, 소모품 및 장비 거래에도 관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