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슈퍼에서 롯데 빠다코코낫 한 상자를 간식 거리로 구입했습니다. 상자에 표시된 빠다코코낫비스킷의 중요 특징은 프랑스산 버터와 필리핀산 코코넛을 사용해서 만들었고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표시돼 있네요. 롯데 빠다코코낫의 총 무게는 300g에 칼로리는 1,530kal로 높은 편입니다. (버터 0.1%, 건조코코넛분말 4.7%)
롯데 빠다코코낫의 재료 정보입니다.
롯데 빠다코코낫 비스킷의 영양 정보입니다. 탄수화물 11%, 당류 11%, 지방 20%, 포화지방 44%로 언제나 그렇듯이 너무 많이 먹으면 건강에는 좋아보이지 않네요. 총 내용량은 300g (50g x 6봉) 1봉(50g)당 칼로리는 255Kcal 네요.
롯데 빠다코코낫 포장 상자를 뜯고 개별포장된 롯데 빠다코코낫 6봉지를 꺼낸 뒤 개별포장 앞면 모습과 뒷면 모습을 살펴본 모습입니다.
롯데 빠다코코낫 비스킷의 절단면 모습과 앞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롯데 빠다코코낫엔 미세한 구멍이 한 줄에 5개씩 총 3줄 15개가 뚫려있었습니다. 앞면에 설탕 녹인 것이 군데군데 발라져 있었고 뒷면에 발라져 있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빠다코코낫 비스킷의 크기는 가로 약 3.5cm, 세로 약 6cm, 두께 약 5mm이고 개별포장 한 봉지에는 빠다코코낫 비스킷이 12개 들어가 있네요.
롯데 빠다코코낫 비스킷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뜨거운 물을 끓여서 모카마일드 커피를 조금 탔습니다. 롯데 빠다코코낫은 바삭한 식감에 버터와 코코넛이 함유돼 있어서 고소하면서 설탕 녹인 것이 비스킷 앞면에 군데군데 발라져 있어서인지 단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살짝 씁쓸하면서 향이 구수한 모카마일드 커피와 함께 먹으니 롯데 빠다코코낫의 단맛이 중화돼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