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동네 대형마트에서
초코 맛이 진한 신상, 롯데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를 구매 했답니다.
가격은 4,980원으로 총 12개가 들어서 1개당 가격은 415원 이네요.
1봉당 영양정보에서 콜레스테롤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전란액, 설탕, 밀가루, D-솔리톨액, 쇼트닝, 채종유, 레시틴, 토코페롤, 마가린, 물엿, 주정, 가공연유,
미강유, 코코아분말, 우유, 유크림, 밀크초콜릿(가나마일드), 천연향료, 잔탄검 등이 들어 있네요.
플라스틱 보호 케이스 안에 6개씩 2줄이 들어 있네요.
1개씩 개별 비닐 포장된 12개가 들어 있네요.
동그란 모양인데 위는 넓고 아래는 좁게 되어 있네요. 옆쪽에는 크림을 넣은 구멍이 뚫려 있네요.
4개 무게는 95.0g 이므로 1개당 무게는 23.75g 이고,
총 12개 무게는 285g인지라 표시 중량인 276g을 살짝 넘기네요.
동그란 모양으로 넓은 곳의 지름이 대략 6.5cm 정도이고,
높이는 대략 2.7cm 정도 수준 이네요.
옆쪽으로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는데 가운데 쪽에 초코 크림이 들어 있네요.
안쪽을 보기 위해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네요.
케잌 자체가 아주 부드럽고 달달한 초코 크림(가나 마일드 초콜릿 함유)이 적당히 들어 있어서
맛이 상당히 좋네요. 베리굿~!!! 이건 카스타드 오리지널보다 맛이 더 좋은 듯 싶기도 하네요.
[파이낸셜뉴스 2021.06.03]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는 부드러운 초콜릿 맛이 일품인 가나초콜릿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겉의 폭신한 케이크 부분은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초콜릿 맛을 살렸고
안에는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크림을 넣어 초콜릿의 달콤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초콜릿 맛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모두 커피나 우유 등의 음료와 먹기에 적합한 디저트류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하면 안에 들어간 초콜릿이 녹아 한층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