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늦게 마감 시간 30분 정도를 남겨 놓고 이마트 빵 코너를 방문하면 팔다 남은 빵들을 1+1으로 비닐 봉지에 담아서 할인 판매를 합니다. 비닐 봉지 속에 소시지롤데니쉬 빵 2개를 넣어서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소시지데니쉬롤 1개에 3,000원에 파는 것을 1+1으로 2개 3,000원에 할인 판매 하고 있음)
비닐 포장 속에 들어가 있는 소시지롤데니쉬 빵 1개를 꺼내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기다란 소시지에 데니쉬 빵을 감은 다음 오븐에 구워 만들었고 소시지롤데니쉬 빵 표면에는 치즈 가루와 견과류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소시지롤데니쉬 빵을 반으로 잘라서 살펴본 모습입니다. 잘라낸 단면을 살펴보면 가운데 부분엔 소시지가 들어가 있고 소시지 위에 밀대로 밀어 여러 겹으로 접어 만든 데니쉬 빵을 감아 놓은 것을 확실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소시지롤데니쉬 빵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전자레인지 출력 세기를 중간으로 맞춘 다음 약 40초 간 돌렸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소시지롤데니쉬 빵은 살짝 짤잘하게 간이 돼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토마토 케첩을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 겹으로 접어서 만든 데니쉬 빵은 식감이 부드러웠고 속에 들어간 짭잘한 소시지 맛과 달달한 케첩의 궁합이 잘 맞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