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슈퍼에서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 시킨 피자 도우를 사용했고 피자 도우 둘레를 따라서 체다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으며 칼바사 소시지와 페페로니가 듬뿍 올려져 있는 것이 중요 특징인 제품입니다. 무게는 510g이고 칼로리는 1,335kcal 입니다.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포장 상자 뒷면 모습입니다. 중요 특징 3가지를 살펴보면 스톤베이크드 피자(돌판에 구워내 풍부한 맛), 알찬25cm(전자레인지에 꽉 차는 푸짐한 양), 1/2 컷팅선(비닐 벗기기 전에 미리 반으로 자르기 쉬움) 이고 피자 도우 위에 토마토와 오레가노 향이 나는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다음 칼바사 소시지와 페페로니가 올려져 있고 피자 도우 둘레를 따라서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4가지 조리 방법인 가스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조리 방법이 자세히 설명돼 있습니다.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의 원료명정보입니다.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의 영양정보입니다.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포장을 뜯고 비니포장도 제거한 모습입니다. 가운데
부분에 1/2 절단선이 그어져 있어서 비닐을 벗기기 전 잡고 절단선을 따라서 힘을 주면 쉽게 반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200도에서 5분 간 예열해 놓은 에어프라이어에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한 판을 넣고 10분 간 구웠습니다. (안 들어가면 반으로 잘라 넣고 2번 나눠서 구울 생각이었는데 한 판이 다 들어갔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로 구워낸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를 꺼내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모짜렐라치즈가 충분히 녹았고 피자 도우와 페페로니도 바싹하게 구워졌습니다.
오뚜기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를 절단선을 따라 1/2조각 내고 다시 반으로 잘라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맛을 보면 피자 도우 겉은 바싹하고 속은 부드럽게 잘 구워졌고 토마토 소스와 오레가노향이 살짝 나는 평범한 페페로니 피자 맛이었습니다. 피자 도우 둘레를 따라 들어간 체다 치즈가 충분하게 녹아 있었는데 짭짤한 체다 치즈 맛이 났습니다. 저는 체다 치즈 보다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는 것이 더 입맛에 맞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피자 도우 둘레를 따라서 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부분은 호불호가 나뉘어질 것 같습니다.
할인 판매도 했고 어떤 맛일지 호기심도 생겨서 구입해봤는데 아쉽지만 특출나게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