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동네 대형마트에서
신상 인데도 강추~!! 해태 `에이스 바스크치즈 케이크맛`을 사왔답니다.
가격은 1,600원 이네요. 총 29개가 들어 있는지라 1개당 가격은 55원 정도 이네요.
아주 단순한 1겹 비닐 포장이지만 포장비 절약에 좋고, 생각보다 파손도 거의 없네요.
(동네 대형 마트라서 대량 입고로 지게차 등을 사용하기에 던져 지는 파손은 거의 없나 봅니다.)
영양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꽤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혼합식용유, 팜유, 올레오레진로즈마리, 쇼트닝, 가공유지, 설탕, 필라델피아크림치즈,
정제소금, 향료1, 산도조절제, 가공유크림, 수크랄로스(감미료), 바타민B2 등이 들어 있네요.
3개씩 포개 놓았는데 9개 묶음 이고, 낱개 2개와 부스러기가 있기에 총 29개 이네요.
모서리 부분이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고 각 옆면에는 4개의 작은 홈이 파여져 있으며
13개의 아주 작은 구멍이 뚫려 있네요. 뒷면은 지그재그로 가늘고 짧은 선이 그어져 있네요.
29개 무게는 131.0g으로 표시 중량인 121g을 조금 넘기네요. 1개당 무게는 4.5g 정도 이네요.
정사각형 모양인지라 한 면의 길이는 대략 4.9cm 정도이고,
10개 높이는 4.6cm 정도 인지라 1개 높이는 0.46cm 수준 이네요.
절단면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네요.
오리지널 에이스도 맛이 좋은데 지난 달에 새로 나온 바스크치즈 케이크맛은
은은한 크림 치즈향에 단짠 맛도 강하지 않아서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기에 너무 좋을 듯 싶네요.
그리고 에이스와 크림치즈 궁합이라 무진장 맛있어서 손을 멈출 수가 없기에 강추~!! 입니다.
(저는 오리지널 보다 새로 나온 바스크치즈 케이크맛이 더 맛있는 느낌이 드네요.)
다만, 에이스는 기름끼가 많아서 손에 꽤 묻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