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이마트에서
바삭하고 넘 맛있어서 강추! 노브랜드 `초코 피넛 크레페`를 사왔답니다.
가격은 1,980원 이네요. 총 30개가 들어 있는지라 1개당 가격은 66원 정도 이네요.
영양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설탕, 말티톨시럽, 코코아분말, 팜유, 비타민E, 밀식이섬유, 유청, 코코넛오일, 대두레시틴,
난황분말, 합성향료, 땅콩, 포도당, 유화제, 유지방, 바닐라추출물, 정제소금 등이 들어 있네요.
종이 박스 안에는 은박 비닐 봉지 10개가 들어 있네요.
1개 비닐 봉지 안에는 3개의 과자가 들어 있는지라 총 30개 이네요.
납작한 직사각형 모양인데 전체는 갈색이고, 회색의 가는 띠가 대각선으로 그어져 있네요.
10개 측정 무게는 69.5g으로 1개당 무게는 6.95g 수준 인지라
30개 무게는 208.5g 정도 이므로 표시 중량인 180g을 충분히 넘기네요.
가로 길이는 대략 7.7cm 정도 이고,
세로 길이는 2.7cm 정도 수준 이며,
5개 높이는 3.1cm 정도 인지라 1개 높이는 대략 0.62cm 수준 이네요.
절단면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네요.
절단면을 잘 보기 위해 절반 정도를 그냥 손으로 꺾어서 부서지게 잘랐네요.
아주 얇은 반죽을 돌돌 말아 구운 형태라서 엄청 바삭하고 내부에는 초콜릿이 들어 있는데
약간의 고소한 땅콩 맛도 나는지라 엄청나게 맛이 좋긴 하네요.
고급스러운 과자 형태이고 저렴(1개당 66원)하며 맛도 무진장 좋은지라 강추~!!! 이네요.
다만, 잘 부서져서 절반 정도 깨물어 먹을 때는 부스러기가 많이 생기므로 조심스럽게 먹어야 좋네요.
제조사인 'PT DUA KELINCI FOOD INDUSTRY'는 인도네시아 식품 업체로
비스킷, 웨이퍼롤, 스낵, 땅콩, 소금에 절이거나 볶은 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