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다이소에서
가격이 싼데 맛도 싼 맛 라비푸드 `야미 딸기향 비스킷`를 사왔답니다.
구매 가격은 1,000원으로 16개가 들어 있어서 1개당 63원 수준이네요.
영양정보에서 당류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설탕, 식물성유지, 팜유, 포도당과당시럽, 옥수수전분, 소금, 대두레시틴,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딸기향), 비트레드, 바닐라향, 글리세린 등이 들어 있네요.
비닐 봉지 안에는 아무것도 안 적힌 무지의 얇은 종이 박스가 들어 있네요.
종이 박스 안에는 다시 은박 비닐 봉지 2개가 들어 있네요.
1개 비닐 봉지 안에는 8개의 샌드위치 비스킷이 들어 있는지라 2봉지는 총 16개 이네요.
비스킷 표면에는 주제를 알 수 없는 그림이 그려져 있고, 앞뒤 구분 없이 동일하네요.
1봉지 8개 무게는 81.5g으로 2봉지 전체 무게는 대략 163.0g 정도 인지라
표시 중량인 160g에서 아주 살짝 넘기네요. 1개당 무게는 10.0g 정도 수준 이네요.
지름을 제어 보니까 대략 4.3cm 정도 이고,
높이는 대략 1.0cm 수준 이네요.
비스킷을 위아래로 열어보면 가운데 부분에 딸기 크림이 조금 얇고 한쪽으로 몰려 있네요.
안쪽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네요.
샌드위치 비스킷 가운데 원형으로 딸기 크림이 들어 있는데 크림량은 조금 적은 편이네요.
16개의 샌드위치 비스킷이 1,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데,,,
비스킷 맛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지만 딸기 크림 맛은 달기만 하기에 영~ 아닌 듯 싶네요.
(실물 딸기가 없이 딸기맛 합성향료만 들어 있어서 그런지 흔히 알고 있는 싼티 나는 맛이 나네요.)
제조사인 'RAVI FOODS PVT LTD.'는 1988년 11월 28일에 설립된 인도 식품 회사로
건빵, 웨이퍼, 초콜릿, 사탕, 제과 등을 제조 및 판매 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