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들렀다가 할인 행사 중인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12개 들이 한 상자를 4,780원에 사 왔습니다. 포장 상자 앞면에 표시된 중요 특징을 살펴보면 무게 408g에 칼로리는 1,932kcal이고 중요 재료 구성은 베리잼 7% (라즈베리 22.8%, 딸기 17%), 코코아원료 2%, 분말유크림 0.8%이라고 표시돼 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포장 상자 뒷면 모습입니다. 오리온 오리지널 초코파이 속에는 마쉬멜로우가 들어가 있지만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속에는 우유 크림에 딸기잼을 섞어 만든 마블링 크림을 넣었다고 예시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원재료명(좌)과 영양정보(우) 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비닐 포장을 뜯어서 작은 찻잔 위에 올려 놓아봤습니다. 몽쉘 통통과 비슷해 보였고 한 입에 쏙 들어갈 만큼 크기가 많이 작아졌습니다. (자로 지름을 재보니 6cm로 예전 제가 어렸을 때 남자 어른 손바닥만 했던 오리지널 초코파이에 비하면 엄청 작아졌네요.)
|
|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 윗면(좌) 모습과 뒷면(우)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초컬릿리 코팅 돼 있었고 윗면엔 초코 크림이 지그재그로 뿌려져 있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딸기 앤 크림을 잘라보면 케익엔 코코아가루가 들어가 있어 갈색을 띠고 있었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 속에 베리잼이 섞여져 있어 베리잼 특유의 맛과 달콤함이 느껴져 맛이 좋았습니다.
(롯데 몽쉘통통과 모양과 컨셉이 비슷하게 느껴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