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기는 하지만 낮에 후덥지근한게 이제 슬슬 여름이 오기시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창고에 넣어두었던 선풍기를 다시 꺼낼 계절이 된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은 테이블이나 책상, 사무데스크에서 큰 공간차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즈윈 탁상용 USB 선풍기입니다.
에즈윈 미니선풍기는 USB타입의 USB선풍기이고 모델명은 KW-MF101입니다. 정격은 5V, 2W로 제품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 정격에 맞는 사용이 중요합니다.
제품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보니 깔끔한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에즈윈 탁상용 USB선풍기 구성품
KW-MF101 본체
사용자 메뉴얼
제품 사용 전 사용자 메뉴얼은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전원버튼은 터치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스탠드를 터치하면 풍속 조절 및 종료할 수 있습니다. 한번 터치 - 낮은 풍속 / 두번 터치 - 높은 풍속 / 세번 터치 - 종료로 간단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금속 표면에 올려놓고 미니선풍기를 올려놓을 경우에는 비정상 작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핵심인 에즈윈 KW-MF101입니다. 책상용 미니선풍기인 만큼 아담한 사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뛰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제품이 앞뒤로 비교적 길게 되어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는 제품에 팬이 2개로 구성되어 있고 두번 터치의 경우 높은 풍속을 했을 경우 2개의 팬이 작동이 되기때문입니다. 또한 2개의 팬이 저소음방식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분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잘 안보이실 수도 있는데 팬이 앞뒤로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행여나 제품 사용 중 위험요소 제거를 위해서 보호캡이 팬 앞으로 막혀있는 모습입니다.
제품 하단부 알로이 스탠드부분에는 전원 버튼이 마킹되어 있어서 터치형 스위치 버튼을 눌러서 작동, 종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2도에서 뒤로 18도까지 젖혀지므로 책상 위에서의 다양한 각도 및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니선풍기이다 보니 전원코드방식이 아닌 USB타입으로 허용된 정격 5V,2W의 USB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뛰어난 호환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USB케이블은 90cm가량으로 책상위에서 사용 하는 제품이다보니 부족하지 않은 길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터치형 방식으로 On / Off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두 번의 터치만으로 듀얼팬의 작동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들을 요약하자면 작은 공간을 차지하는 미니선풍기 / 편리한 터치형 스위치 / 저소음의 듀얼팬 / USB 전원의 효율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책상에서 공부하는 학생들, 게이밍 및 컴퓨터 작업을 하시는 분들, 책상에서 사무업무를 하시는 분들 등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여도 좋을 만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