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개인적을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잘 알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빔프로젝터 분야에서도 많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벤큐 브랜드에 제품도 몇 가지 경험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전문 업체라 다르다는 것은 느끼게 해줍니다. 이번에 소개해 줄 GS2 모델은 미니 사이즈에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가성비 제품으로 저 역시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무선 미러링에 자체 안드로이드 OS까지 탑재를 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HDMI, 타입 C, USB 등 다양한 포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 / 다양한 상황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1000루멘의 밝기와 500안시의 밝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수치상으로 조금 낮은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어있지만 막상 실제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좋은 밝기와 선명함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전면에 화면을 비추는 영사렌즈는 아이들이 가까이에서 빔을 쳐다보았을 때 자동으로 차단이 되는 시력 보호 센서와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어주는 자동 초점 카메라 그리고 리모컨 동작을 가능하게 해주는 IR 센서까지 내장이 되어있습니다.
후면으로 스피커 출력과 충전 포트가 위치해 있는데요. 충전 어댑터가 마그네틱 자석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완충 시 내장 배터리로 최대 3시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선으로 충분히 영화 한편 정도는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이나 캠핑에서 더욱 편리함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가정에서도 거실에서 자기 전에 잠깐씩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전원을 켜면 오토포커스, 오토키스톤 기능이 동작하여 선명한 화면과 각도를 자동으로 맞추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벽면 스크린이 불편했는지 벤큐 GS2를 자기들이 옮겨서 천장으로 영상을 나오게 했는데요. 조작법이 쉽고 배터리를 통한 무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더니 이제 오둥이들이 알아서 원하는 영상을 플레이해서 시청을 합니다.
귀엽고 아담한 사이즈에 편리한 기능이 모두 탑재가 되어있고 성능까지 뛰어나서 너무나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자유롭고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미니빔프로젝터로 벤큐 GS2 충분히 추천할 수가 있는 제품인데요. 가정에 하나 보유하고 있다면 너무나 만족할 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