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넷기어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유무선 공유기의 솔직 후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공유기들과는 달리 디자인도 우수하고 메쉬성능까지 갖추고 있는 멋진 제품입니다.
먼저 택배 개봉기 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에 포장된 상태로 박스와 함께 도착 하였습니다.
단단해 보이는 외부 박스와는 달리 내부는 산뜻한 디자인의 패키징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스카이 블루 톤의 패키징도 깔끔하며, 국제적인 제품인 만큼 각국가별 설명이 뒷면에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서 열어 본 모습입니다.
패키징을 오픈 할 경우에 이렇게 바로 제품이 보입니다.
제품을 모두 꺼내 본 모습입니다.
메시 와이파이와 전원 그리고 설명서 까지 기본적인 구성품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쉬 제품이기 때문에 Outline 단자가 1개밖에 없습니다.
대신 무선 Wifi 커버리지를 확대하기에도 용이하고 동시에 유선을 활용할 수 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미니 가습기 같기도 하고 디자인 만큼은 사실상 공유기중 현존 최고 디자인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전면에 Orbi 로고도 선명하게 보이네요.
특히 구글 홈이 내장되어 있는 점은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는 트라이밴드 AC220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넓은 무선범위를 위해 메시와이파이 기능이 내장된 점이 정말 큰 특징입니다.
즉 세틀라이트 기능으로 무선 증폭 및 확장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장치간 전용 기가 와이파이 대역폭을 지원하기 때문에 신호 세기도 셀 뿐 아니라 인터넷 속도까지도 그대로 잘 뽑아주는 제품 입니다.
특히 디자인 만큼은 발군이라 집 인테리어 용으로도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6863803
제품의 링크도 함께 소개해 드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