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제가 정말정말 좋아했지만..벌써 세번째나 배불뚝이가 되어버린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포기하고 고른 다른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까 하는데요..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샤오미의 보조배터리를 벌써 3개째 샀지만 세개 모두 배불뚝이가 되어 보내드렸네요..;
도대체 물에 담군것도 아니고 던진것도 아니고 고이고이 모셔다녔는데 왜이러는지..
이젠 슬슬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신뢰가 무너져 다른녀석을 골라봤어요.
바로 요녀석! 실리콘파워 Share C20QC 제품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실리콘파워는 이전부터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서 유명한 회사였죠.
아마 제가 알기론 샤오미 이전부터 가성비 제품을 많이 만들었던것 같아요.
특히 SSD나 HDD등으로 해외에서 특히 인정받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한국에서도 은근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랍니다.ㅎ
제품의 구성품은 보조배터리 본체, 설명서, 마이크로 USB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패키지때부터 생각했지만 패키지나 설명서는 한글, 아니면 최소한 영어로 넣어주었으면 좋았을것 같네요..ㅎ
아무래도 중국어를 읽는 한국인은 많이 없으니까요..ㅎㅎㅎ
제품의 외관은 우리가 잘 아는 보조배터리의 그 모습과 같게 생겼습니다.
실제로 보이는 사이즈는 135.5*63으로 제가 그동안 본 20000mAh 보조배터리중 가장 작은듯 했습니다.
흰색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검은색도 준비되어있답니다 ㅎㅎ
제품의 충전은 기본 5V 2A충전부터 퀵차지 3.0 및 18W PD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두개의 USB-A타입 포트, 한개의 Type-C포트, 한개의 마이크로 USB포트를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퀵차지는 한번에 한개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품이 충전중일때는 제품 윗부분의 LED를 통해서 현재 배터리의 잔량을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잔량을 볼 수 있고 없는게 은근히 편리함에서 차이를 주는만큼 요렇게 작은 LED로라도 표기해주는점은 칭찬해줄만 하네요.
PD제품이 없어서 PD제품 충전은 해보지 못했지만 퀵차지를 지원하는 제품에는 퀵차지를.
한번에 두대의 휴대폰을 충전함에도 무리는 전혀 없었습니다.
용량이 큰만큼 한번에 세대의 기기까지 충전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인듯 합니다.
20,000mAh의 장점이라면 한번에 여러가지 기기, 요즘 나오는 휴대폰으로도 최대 4~5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용량이 큰만큼 크기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실리콘파워 Share C20QC제품은 크기가 컴팩트해서 휴대성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게다가 공식수입을 하는만큼 국내보증 13개월간 확실한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또하나의 장점인듯 합니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844709403
가격, 성능 모든면에서 샤오미보다 가성비가 확실히 좋은 대용량보조배터리
실리콘파워 Share C200QC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