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은 후반에도 평균 프레임이 60p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포트나이트는 옵션을 최대로 낮추었을 때 그래픽이 이 정도나 됩니다. 해상도를 720p로 낮출까 고민해봤습니다. 프레임은 약 40후반이 나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는 2012년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프레임이 평균 20이더라고요. 그 당시에도 사양이 높지 않았는데 왜 최신 그래픽에서 안 돌아가는 지 모르겠습니다.
발로란트는 FPS가 평균 42가 나옵니다. 60까진 아니여도 돌릴 수는 있네요.
LG 울트라PC 13UD50N-GX50K는 온라인수업용노트북뿐만아니라 저사양이나 저사양 친화 게임까지도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 노트북추천은 용도와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고 프로세서가 4코어 8쓰레드에 램이 8GB나 되어서 인터넷 브라우저 창들을 많이 켜두거나 부하가 좀 나가는 프로그램들도 무리없이 쓸 수 있습니다. 무선랜 칩셋도 와이파이6를 지원해 카페에 자주 나가는 학생들의 온라인수업용노트북이나 저사양 멀티게임용 노트북으로도 활용가능하죠.
13UD50N-GX50K는 가격이 약 80만원쯤 합니다. 그것도 윈도우가 안 깔린 모델이죠. LG 노트북은 AS망, 디자인, 인터페이스, 무엇보다도 무게로 승부를 보기 때문에 쓰기 편하고 가벼우면서 문제가 생겼을 때 쉽게 처리를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