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오예~~ 안녕하시렵니까? 자칭 마사지매니아, 마사지의 왕? 집에 안마의자를 놓을 그날까지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근육통을 쪼개면서 실실 쪼개는(?) 남자 웰컴씨 입니다! 변태는 아.. 아니에요!!
음.... 약간은 인정해야 되는 부분인것 같기도...?ㅋㅋㅋ 애니웨이! 튼튼하게 건핏 마사지건으로 리뷰를 시작합시다 레츠고우!
씽씽~ 불어라~ 빡싱 언빡싱~
노오란~~ 택배상자~ 속에~ 하얀 본제품 상자~ ㅋㅋ
앙증맞은 노오란 택배상자에 요 하얀 상자가 쏙들어서 왔습니다. 그냥 상자만 보기에도 엄청 작죠? 사실 '그래도 그렇지 뽁뽁이 한번 감아주지..' 라는 아쉬운 마음으로 언박싱을 했습니다만....!!?
반전이..?
까꿍!? ㅋㅋ 굳이 뽁뽁이를 하지 않을 이유가 요기잉네요!ㅋ 내부에 하드케이스로 한번 더 감싸져 있습니다! 사실상 택배박스*본제품박스*하드케이스 이렇게 3중 안전장치가 되어있는 것과 마찬가지란 말입니당 ^^;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많이 나으셔서 출산율이 올라가길 바랍니...
(두둥탁)
요거 보시라요. 단언컨데 제가 지금까지 본 마사지건 케이스중에 제일 작고 귀요미하며 이쁩니다리! ㅋㅋ 건핏 마크가 작은 총 만하게 만들었다는 뜻 같네요. 정말 기존 800g 시중 마사지건 대비 크기와 무게는 줄고 성능은 더욱 강력해진 건핏 마사지건 이제 하드 케이스를 마저 오픈해 봅시다!
와.. 요 작은 건핏 하드케이스에 어떻게 이리 오밀조밀하게 모든걸 잘 넣었는지 건핏 하드케이스 제작한 분들은 아마 여행가방 좀 꽤나 많이 싸보신분들로 추측됩니다! + ㅂ+)! 다 빼고 봤는데도 각 헤드들의 모양이 다 잡혀있어서 다시 역방향으로 조립(?) 하면 케이스에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겠죠?
구성품을 모조리 빼서 나열해 봤습니다. 본체 , 교체형 (U자,라운드볼,플랫,원뿔형)헤드들 , 설명서, 충전선 , 파우치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교체용 헤드들 마저 역시 미니미한 형태로 들어있는데 사이즈만 귀여워진건지 실제 성능도 줄어들었는지는 이따가 테스트 해볼께요.
건핏 미니의 본체 입니다. 정말 한손에 쏙 들어오는 현존하는 국내 초소형 모델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412g의 가벼운무게로 장소 관계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울 최대로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에게도 이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마사지건이 생겼습니다! ㄱㄱ ㅑㅇ ㅓ! i like it!
IT제품을 동작시키기 전에 먼저 해야 될 것은 모다? 네! 바로 충전입니다! charge battery ! 건핏 마사지건 미니는 손쉽게 보조배터리로도 충전가능한 USB c타입 충전방식입니다. 요새 나오는 핸드폰은 대부분 usb-c타입으로 통일되는 추세라서 다들 몇개씩 충전선은 가지고 계시죠? 없어도 이 제품에는 충전선이 포함되어있으니까 걱정마세요.
위 그림처럼 충전하면 저렇게 빨간색 LED가 켜지고 충전중인것을 알려주고 완충되면 초록색LED가 켜집니다. 방전 상태에서 충전시간은 1~2시간정도 걸리고 완충 후 사용시간은 최대 2시간이에요.
또한, 건핏 마사지건은 국내 정식 출시 제품으로 제품 1년, a/s 배터리 6개월 보증을 해주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세요 :D
(어떻게 그렇게 잘 아냐구요?) 사실 IT 제품들은 설명서에 상당히 많은 부분이 다 설명 되어있어요... (쭈굴ㅋ) 각 건핏 마사지 헤드별 사용부위에 대한 설명도 잘 되어있습니다. 설명서에 따라서 헤드를 교체하가며 어느부위든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마사지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솔플로는 힘든 부위가 있지만.. 그건 친구나 가족에게 부탁하는 방법으로 해결합시다.. 기계가 그것까지 만들어 줄수없는게 죄는 아니자나요!?! ㅠ ㅁㅜ)ㅋㅋㅋ
영상은 여기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