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
게임 하면서 핸드폰을 충전한다 예전에는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 이제는 일어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 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그중에 플라이토 H15M 마우스 패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서론 없습니다. 우리는 성격이 급하니까요.
제품 박스입니다. 실물을 떡 하니 찍어 놓았습니다.
아 이런 제품이 들어 있구나 바보가 아니어도 알수 있죠.
전 개인적으로 이런 포장이 좋습니다. 있는 그대로 제품을 보여주기 때문이지요.
박스 뒷최대 10W 고속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충전시간이 길면 한국사람들은 바로 짜증이 밀려오죠.
그러나 우리는 짜증낼 필요 없습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니까요
사용설명서 입니다 아주 친절한 초등학생이 읽어도 이해가 편한 그림 설명서
저는 스마트 하니까 설명서는 필요없지만 그렇다곤 해도 설명서 없는 제품은 싫어 합니다.
마우스 패드를 플라스틱으로 완충한 모습입니다.
마우스 패드라 굳이 완충이 필요하진 않겠지만 이런것이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주겠죠.
아주 심플하게 들어있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와 충전 케이블이 구성 제품입니다.
충전시 녹색 LED가 점등됩니다. 평상시 또는 완충시 파란LED가 점등 됩니다.
충전부 잭이 c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요즘 대세가 c타입이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비닐이 덥여 있어 지문도 없는 깔끔함!!!
패드가 부드러운 재질이라 세웠더니 저렇게 구부러 집니다.
C타입 충전부와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충전케이블은 1.5M의 길이로 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여유롭습니다. 아니 컴퓨터와 마우스 패드와의 거리를 생각하면 너무 넉넉합니다.
무선충전과 마우스패드의 결합이지만 마우스 패드의 기능에 충실합니다.
충전도 충전이지만 우리는 게임에서 지면 안되잖아요.
마우스 패드의 느낌은 신발의 부드러운 깔창같은 느낌이며 표면은(친환경 PU 소재 및 직물) 면제질 느낌입니다.
마우스를 돌려보았을때 너무 미끄럽지도 않고 너무 빡빡하지 않는 딱 적당한 그런느낌 한국인만 아는 그런 적당함
무선 충전부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합성 피혁 입니다.
무선충전 가능한 핸드폰 기종은 무선충전 가능한 핸드폰은 거의 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매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