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뷰할 제품은 지성아이엔씨 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입니다.
무선 충전기와 마우스패드가 하나로 결합된 제품으로 책상 위에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지성아이엔씨에서 플라이토 충전 마우스패드를 2가지로 출시했는데 키보드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장패드의 H16M제품과 일반적인 사이즈의 H15M 마우스 패드로 색상도 그레이와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그럼 지성아이엔씨 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스는 화이트 바탕에 진한 네이비로 제품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급속충전기, 내구성이 뛰어난 원자재, 과열 보호 방지, 뛰어난 안정성, 과전압 방지 기능
충전 시 이물질 자동 감지 이렇게 6가지 특징들이 박스 뒷면에 적혀있습니다.
봉인씰도 붙어있네요
마우스패드 두께가 5mm인데 제법 두툼하게 보이네요
마우스패드와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 간단한 내용의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프리미엄급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다고 소개하고 있는데 마우스패드 부분은 PU 소재 직물을 사용했습니다. 평범한 마우스패드인데 무선 충전 패드 부분 때문인지 디자인이 세련되게 보입니다.
충전 패드 부분은 합성 피혁 가죽을 사용했는데 품질이 좋아 보입니다. 약간 스웨이드 재질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연결단자는 Type-C 타입으로 주위를 메탈로 디자인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 패드 하단 부분에 파란 LED가 들어옵니다.
충전 대기 및 완료 시에 파란색 LED가 들어오고
충전 중에는 초록색 LED가 들어옵니다.
충전 위치를 크게 벗어나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 중심과 하단에 충전 라인이 각인되어 있는데 위치에 맞게 놓아야 충전이 됩니다. 고속 무선 충전은 정격 출력이 9V 1.67A 이상의 어댑터를 사용해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두께가 3mm 이상일 경우 충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 가로 길이가 32cm 충전 패드 부분은 10cm입니다.
세로 길이는 22cm입니다.
충전 패드 부분을 제외한 마우스패드 부분 뒷부분은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합니다.
마우스패드의 두께는 5mm로 안내되어 있는데 새 제품이라서 그런지 제법 쿠션감이 좋게 느껴지고 직물 소재의 패드 표면도 무난한 슬라이딩 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는 마우스 패드와 무선 충전 패드를 하나로 결합시킨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크게 특별하다거나 고성능 기술이 들어간 제품은 아니지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마우스패드에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를 결합시켜서 책상 위에 공간 활용성을 높임과 동시에 편의성까지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그동안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케이블 연결 없이 휴대폰을 충전하는 부분이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지금까지 세련된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 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였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2170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