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이런 말 많이 들어보신 분~?
"야~ 면도 좀 하고 다녀라~"
바로 나가기전에 면도한건데 이런 소리를 자주 들었습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자주 면도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 추천도 많이 받아 사려고 여러번 검색도 했습니다. 하지만 예민한 피부라 전기면도기가 너무 자극적이진 않을까 걱정이 되어 실구매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전기면도기 구매가 망설여졌던 이유
1. 자주 면도 독이 오르는 민감성 피부를 가졌다.
-> 전기면도기는 힘 조절이 불가능해 평소 면도하는 것보다 그 힘이 세서 털이 쉽게 뽑힐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있었다. 또 전기면도기를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고, 체험해볼 수도 없기 때문에 큰 돈주고 샀는데 피부에 자극적이면 반품도 못하고 돈만 날릴 것 같다.
2. 전기 면도기 종류가 너무너무 많다.
-> 전기면도기 추천받아도 나와 피부 예민함과 수염의 결이 다르다. 나에게 딱맞는 건 어떤 전기면도기인지 몰라서 큰 돈을 주고사고 후회하지 않을 가성비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다.
3. 왠지 전기 면도기는 면도가 잘 안 될것 같은 느낌...
'면도기라 하면 메인은 날 면도기'라는 고정관념.
-> 수염이 두껍고 뻣뻣한 편이기 때문에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 수염이 원하는 만큼 면도가 안되거나 아니면 힘이 딸려 금방 기계가 고장날 것 같다.
이렇게 세월을 보내던 중 사랑하는 마나님께서 은총을 내려 주셨습니다. 전기 면도기를 선물로... 감사합니다. 전기면도기에 대한 편견이 있던 제가 전기면도기 추천하는 날이 오네요~
브라운 6시리즈 전기면도기 사용 후기
1. 면도기 헤드가 앞뒤로 부드럽게 움직여 얼굴에 대고 움직여도 착~! 하고 밀착이 됩니다. 도착하고 바로 테스트 해봤는데, 물을 안 묻혀도 밀착이 잘 되고 피부가 전혀 자극이 없는지 붉게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면도하고 손으로 턱을 만지니 매끌 매끌해서 갓 태어난 울 아들 볼에 부비부비해도 될 듯 합니다. 전기 면도기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원래 쓰던 것보다 자극이 훨씬 덜합니다. 태어난지 한달 된 아들 안을 때마다 연약한 아기 얼굴에 저의 거친 수염이 닿을까봐 조심했는데 이젠 꽉 안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다려 아들~ 아빠랑 얼굴 부비부비 하자~ㅋㅋㅋ
2. 기존 사용하던 면도기는 잘못해 얼굴에 상처가 나거나 날을 오래 사용하면 털이 뜯기는 아픔이 발생했는데요. (잘생긴 내 얼굴에 칼빵이.. )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피부에 밀착 후 힘을 주고 눌러서 움직여도 피부에 상처가 나지 않고, 면도날 교체 시기를 알려주니 전처럼 아플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또 실수로 아이가 만져도 위험한 사고가 나지 않아 안전합니다. 아기가 있는 집에 전기면도기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3. 면도날 교체는 따로 신경쓰지않아도 디스플레이에서 알려줍니다. 대락 18개월마다 교환을 추천하는데 가격이 2~3만원 인것 같습니다.(네이버 검색..) 제일 저렴한 날 면도기를 18개월동안 살 가격만 해도 전기면도기 구입가를 뽕 뽑을것 같습니다. 한번에 드는 돈이 많아서 그렇지 길게 보면 오히려 전기면도기가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때문에 망설이셨다면 길게 보고 전기면도기 추천합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6시리즈 스펙
부드러운 저자극 헤드
앞뒤로 움직이는 센소 플렉스 헤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사용 후기에도 적었듯이 예민한 피부인데 물, 쉐이빙 폼 없이 바로 건식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었습니다. 또 얼굴 굴곡에 따라 직접 맞출 필요 없이 면도기 헤드가 부드럽게 움직여 굴곡에 맞춰 밀착되니 지나간 부분은 깔끔하게 면도됩니다. 그러니 면도 중 어느 부분이 안된건지 여러번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3중 액션 커팅 시스템
3개의 독립적이고 유연한 커팅 요소가
얼굴 윤곽에 맞춰 움직여 길고 짧은 수염을 한번에 커팅
방수 설계로 건식, 습식 면도 가능
최대 5미터 방수 가능, 샤워 목욕 하면서 사용해도 됨
면도 중이나 후에 흐르는 물에 손쉽게 세척
쉐이빙 폼, 젤과 면도 가능
강력한 배터리
1시간 충전 시 50분 사용 가능, 급속 충전 5분 시 1회 사용
간편하게 화장대에 둔 거치형 충전 스탠드에 올리면 충전이 시작된다. 충전시간과 사용시간이 비슷해 전기효율이 좋다. 충전을 깜빡했더라도 5분만 충전해 바로 사용가능하다. 나는 화장대에 충전 스탠드를 둬서 위생적으로 자연 건조가 되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