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니미니입니다.
최근에 외출이 정말 뜸해진만큼 간만에 나들이를 하게 되면 더더욱 꾸미는데 시간을 더 투자하는 것 같아요.
특히 옷을 입고, 가방을 고르고, 머리를 다듬고 하는건 흔하지만 향수를 어떤 걸 쓰느냐에 따라 그 날 기분이 좌지우지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제가 자주 쓰는 향수가 있지만,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갖게 되어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오늘의 제품은 유쏘풀 히페리온 향수입니다!
히페리온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국립공원에 60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자리를 지켜온 히페리온의 높이는 115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무로 알려져 있어요!
구름보다 위로 뻗은 히페리온은 마치 구름위로 자란 나무처럼 보여 하늘의 나무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그린 색상의 박스에 히페리온 스티커로 부착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제품 박스도 굉장히 깔끔하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이예요~
그럼 제품 구성을 살펴볼까요?
제품은 박스 패키지와 니치향수 본품, 제품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원래 향수는 번거롭게 이것저것 들어있는것보다 유쏘풀 니치향수처럼 필요한 구성으로만 이루어져 있는게 좋더라고요~
제품의 용량은 50mL 이고, 우드캡과 투명한 유리병은 향수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주기에 딱이예요!
특히 잔량을 확인하게 용이하기에 기능성면에서도 장점이 부각되요~
제품보증서도 박스처럼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 박스와 함께 보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법은 일반 향수처럼 캡을 위로 열어 개봉한 후 가볍게 뿌리면 끝!
유쏘풀 니치향수는 수제 향수로 향료 직수입부터 조향, 블랜딩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요~
출고 전 숙성기간을 거치지만 사용하면서도 숙성이 진행되어, 제품을 처음 받아 사용하실 때와 조금 더 두었다가 사용하실 때 또한 느낌이 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처음 받은 이후 약 5-6일 뒤에 다시 사용해봤어요~
제 코가 나름대로 민감한 편이라 처음 사용했을 때보다 향이 좀 진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향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나무가 울창한 숲속의 숲내음이라는 표현이 딱이예요~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 같은 경우에 피부와 섬유에 사용했을 때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어요.
그리고 향수의 기능면 중 하나인 지속력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정말 오래가요~
오전10시에 뿌린 후 오후 5시에 귀가했을 때도 향이 남아있더라고요!
자세히 알아봤더니 익스트레드 퍼퓸(extrait de parfum) 으로향 부향율 20~25%(평균 23%)로 깊고 풍부한 향과 10시간 이상의 괴물같은 지속력을 유지하기 때문이었어요.
특히 오랜만에 만났던 지인들도 향에 대한 관심을 가질 정도로 은은하고 진한 향인점은 아주 좋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youssoful
유럽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원료로 국내 조향사가 직접 조향하는만큼 유쏘풀 우디향수 히페리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아서 추천드려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서로이웃추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