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AcousticANC1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과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만나볼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무선 이어폰인 브리츠인터내셔널 AcousticANC1 입니다. 브리츠인터내셔널은 국내 멀티미디어 스피커 부분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Δ 제품스펙
Δ 제품개봉 및 구성품 소개
패키지는 비닐로 밀봉 처리되어 개봉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쪽과 옆면에 정품 봉인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AcousticANC1은 블루투스 5.0이 탑재되어 기존 4.2 버전보다 최대 90%까지 전력 소모량을 줄여서 최대 대기시간 향상과 기본 10m 이내 끊김이나 혼선이 없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HSP, HFP, A2DP, AVRCP 등 포로파일을 지원하여 모든 스마트기기와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안쪽 패키지는 브리츠가 음각되어있고 화이트의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재질이고 위쪽으로 열리는 구조 입니다. 충전케이스와 본체가 들어있고 박스 안에는 기타 구성품이 있습니다.
박스 구성품은 C타입 USB 충전 케이블, 크기별 2종류의 이어팁, 사용 설명서(보증서) 입니다. 실리카겔도 들어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어폰과 충전케이스 포함하여 54g인 가벼운 무게에 크기는 한손에 들어오는 휴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 입니다. 후면은 충전포트와 LED가 있고 LED를 통해서 배터리 상태와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체에는 60mAh 고효율 리튬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완충시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통한 2.5회 재충전으로 최대 3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Δ 제품 강조사항 및 특장점 소개
충전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오고 후면 LED가 빨간색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본체를 케이스에 넣는 순간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본체 충전단자에 붙어있는 보호스티커를 제거하고 충전 케이스 내부에 있는 R 표시된 페어링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여 가운데 LED가 하얀색과 초록색으로 교차 점멸 합니다. 처음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한 기기는 최초 페어링 후 다시 페어링 없이 충전 케이스에서 본체를 꺼내면 자동으로 블루투스에 연결 됩니다. 음악재생,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버튼으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전용앱인 Britz Connect를 통해서 배터리 잔량표시, 노이즈 캔슬링, 주변소리듣기, 게임모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술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여 소음이 많은 곳에서도 향상된 오디오 품질로 음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를 들어야할 땐 이어폰을 제거할 필요 없이 브리츠 전용앱이나 이어폰 터치를 통해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0mm 고음질드라이버 유닛 채용으로 다이나믹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IP54 방진 방수를 지원하여 땀에 노출되기 쉬운 운동 중에도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악감상은 물론 통화시에도 듀얼 ENC 고감도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여 선명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게임모드에서는 딜레이를 줄여서 더욱 빠른 반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Δ 총 평
노이즈캔슬링으로 외부소음을 감소함으로써 음악감상과 깨끗한 통화 음질이 가능합니다. 이어폰 유닛 자체로도 컨트롤할 수 있고 브리츠전용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브리츠 AcousticANC1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