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큘레이터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제품을 자세하게 리뷰하는 꿈의왈츠입니다.
점점 날씨가 다워지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날이 상당히 더워서 창문도 다 열어놓고 작업을 하고 있네요.
이제는 정말 봄이가고 여름을 대비해야하는 시즌이 온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미리미리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성능은 뛰어나고 소음은 작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그린컬러로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써큘레이터입니다.
사용하기에 앞서 가장먼저 하단 받침대와 중심 기둥을 조립해주시고,
헤드 쪽에 있는 부품을 분리한 다음에
날개와 헤드부분을 조립해주시면 됩니다.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시면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천천히 조립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커버를 고정해주는 볼트를 조여주면 끝!
조립을 완성한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입니다.
제가 사용한 색상은 네이처 그린(BKF-1B30DC) 제품이며, 라이트베이지(BKF-1A30DC), 그레이(BKF-1E30DC) 색상도 있습니다.
모두 세련된 컬러라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컨트롤 패널입니다.
현재 온도를 표시해주는 LED표시창을 중심으로 양쪽에 현재 작동 중인 상태를 알려주는 그림들이 있으며, 아래부분에는 전원버튼을 중심으로, 풍량조절버튼, 모드 조절 버튼, 타이머 버튼, 회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에 대해 차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연풍 기능입니다.
불규칙한 패턴의 바람을 구현하여 자연에서의 불어오는 바람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수면풍 모드를 작동시키면, 설정한 풍량에서 점차 낮아지며, 4시간 후에는 자동으로 정지하게 되어, 열대야가 있는 여름에 편안한 취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모드가 있는데요. 낮은 풍량 주변 온도를 스스로 감지하여 써큘레이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기능입니다.
즉, 자동으로 집 안의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해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에어순환 모드입니다.
상하/좌우 동시에 회전하는 입체모션과, 12단계의 강력한 터보풍으로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줍니다.
에어순환 모드를 선택하면 바로 풍량과 입체모션이 작동하여 편리합니다.
그리고 회전을 하다가도 전원을 끄면, 정면을 바라보고 정지하는 제자리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타이머는 1~12시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머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차일드락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무엇보다 써큘레이터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바로 바람 세기인데요.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12단계로 조절되는 바람세기로 내 취향에 맞게 섬세한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낮은 풍량에서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바람, 높은 풍량에서는 멀리까지가는 강력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선풍기들은 멀리 있으면 바람이 오지 않아서 항상 선풍기를 가까이 두고 생활했는데,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20M까지 날아가는 회오리 바람으로 집안 곳곳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브러쉬가 없어 마찰 손실이 없는 BLDC모터를 활용하여 기존 DC모터와 비교했을 때, 스파크와 노이즈가 없어서 안전하고 조용한 제품입니다.
4세대 14엽 이중 날개와 나선형 전면 그릴을 사용하여 회오리 바람이 더 멀리 나가고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14엽 듀얼 액티브 팬은 바람을 더 잘게 쪼개어 주어 바깥쪽은 빠른 바람을 만들어 주고, 안쪽은 느린 바람을 만들어 자연바람에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스탠드 기둥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3.1KG의 상당히 가벼운 초경량 써큘레이터 입니다.
성인 여성도 혼자 한손으로 들고 이동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는 제품입니다.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최저 소비전력이 3.3W로 전구 1개(60W)와 비교했을 때, 약 18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저전력 제품입니다.(1단계 풍량 작동 시)
그리고 전용 리모컨이 있어서 멀리서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모든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써큘레이터 받침대 부분에 마그네틱 부착 보관이 가능하여 분실 걱정도 없습니다.
기존 제품들 보다 더 강하고, 조용한 것 뿐만아니라 감각적인 컬러로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 입니다.
마지막으로 더스트 백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서, 써큘레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겨울에는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을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71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즐님이 보국전자 광고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래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gzy2Kf-mj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