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 리뷰어 자스민입니다.
요즘은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보니 게임을 할 여유시간이 거의 나지 않는 편인데요.
그래서 게임을 할 때면 한 번 하더라도 최대한 몰입해서 제대로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특히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몰입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사운드인데요.
헤드셋을 사용하면 외부 소음을 차단해주고 이어폰보다 음량도 큰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제가 최근 사용하고 있는 헤드셋은
ABKO HACKER N950 하드웨어 EQ 가상 7.1채널 RGB 진동 게이밍헤드셋 인데요.
저는 앱코(ABKO)사 제품 중에 기계식 키보드를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PC나 게이밍 관련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ABKO HACKER N950 하드웨어 EQ 가상 7.1채널 RGB 진동 게이밍헤드셋 같은 경우도 PC헤드셋 중에서 가성비헤드셋으로 훌륭한 제품이라서 헤드셋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4만원 중반대의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탑재, 하드웨어 EQ, 가상 7.1채널, 진동 기능 지원 같은 다양한 기능들과 함께
RGB LED 효과를 보여주는 미적으로도 멋진 헤드셋이라는 점인데요.
50mm 대구경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하고 있으며 무상 AS도(1년) 지원해주는 팔방미인 헤드셋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내부에도 박스를 하나 더 넣어서 운반시 형태를 잘유지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굉장히 심플한데요. 헤드셋에 USB케이블과 마이크, 리모컨이 모두 일체형으로 달려있어서
헤드셋 본품과 보증서 한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올블랙 컬러에 다크 그레이 컬러가 부분적으로 섞여 있는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헤드셋입니다.
(참고로 화이트 버전도 있더군요)
청소년이나 성인 남자가 사용하면 딱 좋겠다 싶은 디자인과 크기였는데요.
부분적으로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한 부분들이 많아서 50mm 대구경 드라이브가 탑재되어 있음에도 그렇게 무겁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본체에 달려 있는 리모컨의 전면에는 순서대로 EQ, MIC(마이크), LED, 진동 조절 버튼이 달려 있었고
측면부에서 볼륨 조절과 Treble, Bass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헤드셋을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게임 플레이 중에는
PC에서 소프트웨어로 컨트롤 하는 것보다 이렇게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쪽이
훨씬 직관적이고 빠르게 컨트롤을 할 수 있어서 선호하는 부분입니다.
USB 케이블의 경우 앱코 특유의 두툼한 케이블선, 단자부분의 금도금처리, 커버 등 가성비헤드셋임에도
불구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습니다.
마이크에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주변 소음을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었는데요.
마이크는 신축성이 좋아서 변형이 자유롭고 움직임이 상당히 부드럽더라구요.
마이크에도 LED가 달려 있기 때문에 RGB 모드 사용시 보다 멋스러운 착용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헤드셋을 선택할 때 사운드와 함께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착용감인데요.
앱코 해커 N950 헤드셋의 경우 이중헤드밴드 아래로 양쪽으로 독립분리된 독립형 헤드밴드를 채용하고 있어서 착용감도 상당히 좋고 사용자의 습관이나 두상에 따라 고정되는 형태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부드러운 인조가죽으로 처리되어 있는 이어패드 부분은 착용감이 좋았고 헤드밴드 부분은 일부 메시처리가 되어 있어서 여름철에 착용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USB 케이블을 PC에 연결하면 헤드셋 LED에 불이 들어오는데요.
편리하게 리모컨을 이용해 ON/OFF 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앱코 해커 N950 헤드셋의 경우 앱코 홈페이지에서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HACKER Professional gaming gear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EQ, 3D 사운드, 7.1 채널 설정 같은 사운드 기능은 물론
마이크의 목소리 변조, RGB LED 커스텀 같이 디테일한 부분들도 다양하게 세팅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HACKER N950은 게임 플레이할 때 참 좋은 게이밍 헤드셋인데요.
RGB 기능이 있어서 겉보기에도 좋아보이지만 노이즈 캔슬링과 음성변조가 가능한 마이크에다
헤드셋의 진동효과를 쓸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시 몰입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사운드 면에서도 이어패드 안에 50mm 대규모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들어 있어서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까지 지원하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헤드셋인 것 같습니다.
ABKO HACKER N950 하드웨어 EQ 가상 7.1채널 RGB 진동 게이밍헤드셋은 이렇게 다양한 기능과
좋은 착용감으로 인해 많은 수량이 판매가 이루어지면서
다나와 2020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PC 헤드셋 부문에도 선정된 게이밍헤드셋입니다.
덕분에 저도 요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