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타공 게이밍 무선 마우스 TITAN GM AIR 입니다.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무선 2.4GhZ, 19,000 DPI, 유무선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기본 타공형 커버 외에도 교체용 팜 커버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이밍 유무선 마우스입니다.
작은 박스에 배송 되어온 제품의 구성은 메뉴얼, C타입 유선 케이블, 리시버 연장 젠더, 교체용 팜 커버, 제닉스 TITAN GM AIR 입니다.
제닉스 TITAN GM AIR의 크기는 가로: 60.8mm , 세로: 117.5mm, 높이: 38.5mm 로 조금 작은 사이즈로 볼 수 있겠습니다.
평균치보다 사이즈가 작아 성인뿐만 아니라 손이 작은 여성, 아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만한 크기의 제품으로 72g의 무게로 초경량, 말 그대로 매우 가볍다는게 특징입니다.
제닉스 TITAN GM AIR의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에 타공형이라 그런지 몰라도 깔끔 순백 & 군더더기 없이 쿨한 느낌 이였습니다.
재질은 고강도 무광 플라스틱으로 마감되어 벗겨짐및 스크래치에 민감 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버 안 쪽에 리시버 수납이 가능하여 분실 위험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교체용 팜 커버를 사용했을 때 디자인은 타공형 커버와 비교하여 조금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버튼 구성은 상단에 스크롤 / DPI , 측면에 앞뒤 전환 버튼의 6버튼 입니다.
제품 상단에는 접지력이 높은 휠과 DPI 변환 스위치는 사용시 유용합니다. 마우스 휠의 LED는 위 사진과 같이 DPI 단계에 따라 색상이 변합니다. 여섯 종류의 DPI 조절이 가능하며 이 또한,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 웨어를 통해 DPI및 컬러 세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제닉스 TITAN GM AIR의 측면입니다. 2개의 사이드 버튼을 두 었고 기본적인 앞/뒤 전환 버튼 역할을 수행합니다.
바닥면은 프리미엄 피트 부착으로 정확한 움직이 가능하며 PIXART 사의 최신 센서인 PAW-3370 센서(PMW 3389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전력 효율은 약 14배 더 좋다고 합니다)가 장착되었으며 19,000 DPI까지 지원됩니다.
제품 충전은 사진과 같이 제공되는 케이블을 연결하면 유선 모드로 변경되며 사용과 동시에 배터리 충전이 됩니다.
파라코드라 불리는 케이블은 절연체가 없어 좀 더 유연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무선 마우스 제닉스 TITAN GM AIR는 충전형 무선 마우스로써 배터리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유선으로 연결해 충전중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성인 남자 치고는 손이 작은 편이라 작은 필자의 손에 잘 맞는 사이즈라 좋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순백의 디자인, 허니컴 쉘 커버 외에 추가로 교체용 팜 커버를 제공해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마우스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