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사용하는 벤큐 시력보호모니터 GW2780T 이다.
벤큐 시력보호모니터 GW2780T는 높낮이와 위아래, 좌우가 아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시력보호모니터이다.
혼자 사용 할 때 뿐 아니라 둘이상 사용 할 때 모니터의 좌우를 쉽게 움직일 수 있다.
아주 작은 힘만으로 모니터의 좌우를 바꿀 수 있어, 옆에서 같이 모니터를 보며 회의를 한다던지..
아이의 온라인 학습을 도와줄 때 사용하기 편리하다.
벤큐 시력보호모니터 GW2780T의 유연한 좌우 움직임 기능은 가정내 디지털환경을 최상으로 끌어주는 것 같다.
주로 고급형 모니터에 높이 조절 기능과 좌우 움직임 기능이 있는데~
나는 화질을 빼곤 이 기능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모니터의 퀄리티라 생각한다.
벤큐 GW2780T 모니터 옵션 메뉴는 직관적이며, 한국어로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영어 잼뱅이인 나도~
옵션 변경이 쉽니다.
한국어는 언어 제일 마지막에 있고, 메뉴버튼은 오른쪽 하단에 있다.
벤큐는 국내 모니터 업체 최초로 시력보호기능(청색광 차단,깜박임 방지)을 모니터에 도입한 모니터 업체이다.
독일 전문 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 최초로 주변 밝기에 따라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 주는 자동조절기능인 B.I 테크놀러지를 개발, 도입했다.
GW2780T 역시 4가지 단계조절의 청색광 차단과, 깜박임 방지가 되어 있는 시력보호모니터 이며, 자동밝기조절 및 색약모드 등 시력보호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27인치모니터이다.
시력보호기능도 기능이지만~ HW 적인 디자인, 기능도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한 시력보호모니터이다.
거치대 장착도 딸깍 소리와 함께 바닥에 조임 볼트가 있어서 흔들리는 책상에서 균형도 잘 잡고 있고, 손잡이가 있어 이동 할 때 안정적이며, 거치대 중간에 홈이 있어 선정리를 말끔하게 할 수 있다.
가로세로 변환도 쉬워서 사무실모니터로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벤큐 시력보호모니터 GW2780T이다.
특허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에 직접 거치하는 벤큐 스크린바라서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슬림하고, 별도 전력이 필요 없이 USB 전력만으로 램프가 작동해서 PC ON/OFF에 따라 램프가 켜지고 꺼진다.
플리커프리 LED칩셋을 탑재한 벤큐 스크린바 플러스 아이케어 e리딩 램프는 자동밝기조절 기술이 탑재되어 있고, 각도조절로 눈부심 및 화면 난반사가 없어 사용하면서 눈의 불편함이 없다.
자동밝기조절이 되니, 낮이나 밤이나 사용하면서 눈부심이 없고, 편안한 PC사용환경을 조성해 준다.
조작도 심플한 다이얼 방식으로 밝기, 색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 어린아이도 자신이 편안한 밝기,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조도는 1000Lux , 8가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부드러운 화면과 그날의 눈 컨디션에 따라 쿨톤으로 사용 하거나~ 무드등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벤큐 스크린바 플러스 아이케어 e리딩 램프는 청색광 위협이 없어 블루라이트에 안전하다.
모니터 사용 중 블루라이트 안경을 착용할 필요가 없어진다~!!
블루라이트 안경값 생각하면~
PC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 죄다 콧대 부담되는 블루라이트 안경을 끼고 모니터를 보느니~
벤큐 스크린바 플러스 아이케어 e리딩 램프는 가성비가 좋지 싶다~
어린 아이들도 집에서 온라인학습으로 PC가 생활화 된 시대에..
아니 온라인학습이 아니더라도, PC가 생활화 된 디지털시대에 시력보호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