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 해드릴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X100입니다.
박스 포장은 일반 키보드랑 비슷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레이저 텐키리스 도 나왔네요^^ 아무래도 텐키가 있는 제품이라서 크기에서는 차이가 납니다.
박스 후면은 키보드의 사양및 장점에 대한 설명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장을 뜯는 부분인데 아쉽게도 봉인 라벨이 없습니다 ㅠ
박스를 개봉하면 좌우에 스폰지로 키보드를 보호 하고 있고 얇은 스폰지 형태의 비닐로 키보드를 감싸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키보드 키캡빼는도구? 3가지가 있습니다.
키보드를 PC와 연결 했을때 화려한 LED로 되 어있어 너무나 이뻐 보였습니다.
키보드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 스텝 스컬처2 를 적용 하여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인 키캡 구성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가 누적되지 않아 얹제나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제가 리뷰한 제품은 갈축입니다. 마이크로닉스의 갈축은 적당한 타건감과 타건음을 가지고 있으며 구분감이 살짝 있는 넌클릭 타입의 스위치로 무난한 클릭 입력과 적절한 구분감을 찾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스테빌라이저 설계를 통해 키를 입력하는 방향과 위치에 따라 축의 뒤틀림을 방지해 주는 스테빌라이저는 적은 힘으로 끝부분을 눌러도 안정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LED는 키 위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6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 합니다 저는 롤을 즐겨하는 유저로써 6번의 게임 설정을 해보았습니다. 간단한 LED변경은 아래 사진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또하나의 기능읜 편리한 사용 입니다 FN 기능키로 볼륨조절 이전 다음트렉 이메일 계산기등 편리한 사용을 할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건음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체험기는 마이크로닉스와 비쉐라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