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기입니다;)
다나와 체험단으로 사용하게 된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 게이밍'을 소개 합니다.
최신 모바일기기에도 사용가능한 C타입의 가성비 좋은 이어폰 입니다.
블랙의 이어폰에 감각적인 LED를 넣어서 고급스러움과 이쁨을 한번에 잡았습니다.박스개봉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은 가성비 좋은 게이밍 이어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박스에 적혀있는 사양 및 정보는 꼭보고 사용하세요. 게이밍 이어폰을 효율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성품을 보시면 탈착식 마이크와 이어캡(대중소) 그리고 C to A 젠더 포함 되어있습니다. (설명서도 있어요~~)케이블의 전체 길이는 1.2m입니다. 길이가 긴편은 아니고 케이스의 전면부 쪽에 있는 USB단자에 꽂아 주시면 딱 맞습니다.
구성품 및 특징
이어폰에는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볼륨은 왼쪽오른쪽으로 움직여서 소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마이크가 내장되어있어 탈부착 마이크가 없어도 마이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를 on off할 수 있으며, 그외 통화나 음악 재생시에 동그란 버튼으로 재생/멈춤과 통화/끊기가 가능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에나 있을 법한 자동 LED로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가 있으며 레드, 스카이블루, 블루, 핑크, 옐로우, 그린입니다. 밤에 보면 더욱더 화려하고 이쁘네요.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 게이밍 VS 번들 AKG 이어폰 청음 비교
게이밍에 최적화된 디알고 이어폰 : 노래의 청음은 SOSO했으며, 약간 노래 소리가 가볍다고 느껴졌습니다. akg이어폰 : 보통의 청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하나 치우쳐 있기보다 평범한 소리에 가깝습니다.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는 게임에 최적화 된 이어폰
[배틀그라운드]
소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작은 발소리나 총소리를 듣고 상대의 위치를 예상하고 움직이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이어폰으로는 위치를 상세하게 파악하기 힘듭니다.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 가성비 이어폰은 정말 게이밍에 최적화가 잘되어있습니다. 입체감 있는 3D 사운드로 작은 발소리나 총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해줬고 위치파악에 용이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노래듣는 이어폰과는 게임에서는 비교가 안됩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은 사플이 가장중요합니다. 총싸움에서는 소리를 듣고 위치를 파악하고 미리 준비를 하고 쏘는게 중요합니다. 서든어택을 8년 넘게 하고 있어서 확실하게 소리에 대한 부분을 평가 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게이밍 헤드셋과 일반 akg이어폰보다 상세하게 발소리가 잘 들렸으며, 민감하게 잘 반응해줘서 더욱더 게임에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클랜전에서 팀원들에게 말할 경우 잡음이나 지지직거리는 전기 소음이 없었습니다. 탈착식 마이크를 빼고 말했을 경우에는 소리가 조금작다는 말은 들었지만, 그래도 브리핑을 할경우 대부분 잘들었습니다.
[피파4]
축구게임에서는 무엇보다 게임에 집중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공을찰 때 나는 소리가 입체감있게 들리고 해설진과 중계진 소리도 잘들립니다. 특히나 골을 넣었을 경우 관중소리에 몰입이 될정도로 소리가 괜찮은편입니다. 정말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 입니다.
PC에서도 호환 가능한 C to A젠더 포함가 포함되어 있어서 게임할때 연결하고 사용하였습니다.
노트북 및 컴퓨터, 태블릿에 어디에나 사용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결론
디알고 트리플드라이버 EP05C 게이밍 이어폰은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간편하게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총으로하는 게임에 최적화가 잘되어있습니다. C타입으로 최신모바일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며, 청음또한 SOSO합니다.
LED가 내장되어있어 화려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도 약 27,000원에 저렴한편이고 게임에 최적화가 된만큼 게임방송하시는 분들이나 디코를 연결하여 대화를 하며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관사와 다나와에서 체험단으로 진행한 이어폰이지만,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