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가다섯입니다. 오늘은 저지연 게이밍 이어폰 EPOS 젠하이저 GTW270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최근 게임을 자주 즐기면서 장비에 대한 욕심이 생겨났습니다. 특히 사운드플레이를 하는 저에게는 더욱 실감나는 소리를 원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이 있었지만 평소에도 활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방식의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때 미세한 지연이 발생하여 이질감이 느껴질 대가 많았는데요. USB-C 동글이를 사용하면 저지연으로 완벽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IPX5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여 땀을 흘리거나 야외에서 사용했을 때 갑자기 내리는 비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데요. 실내에서는 물론 실외에서도 너무나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을 할 때는 USB-C 동글이를 활용하게 되는데요. 마이크 기능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채팅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마이크를 준비해야 합니다. PC는 스마트폰과 달리 그래픽표현+계산이 주 목적이라, 내장 블루투스 모듈에 에러가 많고 지연율이 높은데요. 따라서 동글 사용을 추천합니다. 다른 디바이스 활용에서는 미세한 품질 차이를 경험하였지만 PC에서는 확실히 더욱 빠르고 실감나는 사운드 전달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상당한 몰입감으로 한참 빠져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게이밍 이어폰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선택하기 좋은 EPOS 젠하이저 GTW270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저지연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무선 더욱 편리하고 다양하게 여러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용 참고하셔서 게임 플레이 장비빨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