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랙이노입니다. 이메이션하면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공CD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CD-RW를 이용하여 CD에 데이터 저장을 할 당시 좋은 공CD를 산다고 이메이션 제품을 많이 샀던 기억이 있습니다. CD의 사용이 점점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기억에서 잊혀지고 있던 기업인데,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이메이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모니터받침대입니다.
처음 배송을 받고 박스가 엄청 커서 이렇게 큰 모니터받침대가 있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박스를 개봉하고서는 모니터받침대가 큰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배송 중 모니터받침대가 충격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모니터받침대 모서리마다 스펀지 재질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신경쓰니 사람들이 찾을 수 밖에 없네요!!
이메이션 모니터받침대의 심플한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관활용으로 하단 수납 공간을 확보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키보드, 마우스 등의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데스크를 좀 더 여유롭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롭게 셋팅된 데스크입니다. 곧곧에 화이트의 제품도 보이지만 그래도 블랙컬러의 모니터받침대로 인해서 깔맞춤도 되어졌고, 차분한 느낌의 안정적인 느낌의 데스크 셋업이 된 것 같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3761137
https://smartstore.naver.com/imduin/products/5227792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