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마우스를 많이 쓰다보면 손목이 아프게 됩니다. 손목이 아프게 되면 자연스럽게 승모근이 긴장을 하게 되고 자세가 틀어집니다. 덕분에 거북목이 되기도 합니다.저도 같은 이유로 마우스를 잡는게 힘들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된 마우스가 있다고 해서 써보았습니다.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인데나에서 나온 무선블루투스마우스 IND-M618GB 는 버티컬 마우스 사용후기 10000건을 수집하여 인공지능 분석을 통해 개발된 마우스로 특히나 한국인의 사이즈와 주로 사용하는 기능 각도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마우스 사용은 직관적으로 쉽습니다. 동글이만 USB에 끼우면 바로 작동합니다.
기존의 마우스를 사용하게 되면 팔을 안쪽으로 꺽게 되다보니 손목에 부담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심해질 경우 손목터널증후군을 겪게 됩니다.
인데나 인체공학마우스를 사용할 경우 팔 모양이 자연스럽게 손을 책상위에 올린것처럼됩니다. 그래서 일반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손가락 저림이나 통증, 부종, 감각저하,힘 약하등을 겪지 않게 됩니다.
인데나 인체공학마우스는 한국인 손목의 적절한 각도 57도를 찾아 제품에 녹여내었습니다. 손목이 꺽이지 않는 자세로 장시간 작업을 할수 있게 되어 근육의 긴장감이 덜해 장시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인체공학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최대한 밀착하며 뛰어난 그립감을 줍니다.
RF2.4GHz, 블루투스5.0 2채널 지원모델
게다가 블루투스와 2.4GHz 나노리시버를 통해서 멀티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에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마우스
인데나 버티컬마우스는 초저전력 그리고 무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였습니다. 덕분에 사무실이든 집에서든 조용히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데나 버티컬마우스에스는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습니다.
먼저 훨부분 옆에 DPI 표시는 모니터의 크기에 따라 훨의 속도를 조절하게 해줍니다. 요즘은 4K 모니터도 많이 사용하죠 너무 넓다보면 마우스 이동에도 힘이 듭니다. 인데나 버티컬마우스는 휠 속도도 조절을 해줍니다.
마우스 안쪽에는 버튼이 3개가 있습니다. 먼저 가장 왼쪽의 동그란 버튼은 "모드변환"입니다. 멀티 페어링된 제품들을 하나하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은 "앞으로 이동", 옆에 버튼은 "뒤로 이동"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안쪽에 마우스 포인팅은 고해상도 지원을 하는 모니터에서도 자유롭게 다니게 도와주는 칩셋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훨 위에 있는 DPI 버튼과 연계 됩니다.
이제 인데나 IND-M618GB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버티컬마우스으로 편안하게 웹써핑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http://prod.danawa.com/info/?pcode=15417806
https://www.11st.co.kr/products/3864332904